ADVERTISEMENT

[스타일 단신] 딤플, 가정용 위스키 칵테일 패키지 판매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딤플, 가정용 위스키 칵테일 패키지 판매

진한 위스키 향의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이제 굳이 유명 바를 찾지 않아도 집에서 해결할 수 있다. 삼각형 모양의 병 디자인이 특징인 위스키 브랜드 딤플이 가정용 칵테일 패키지인 ‘딤플 진저엘 칵테일 세트’를 출시했다. 가정에서 손쉽게 위스키 칵테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스페셜 패키지는 딤플 12년산 500mL 1병과 진저엘 2캔, 온더록잔 2개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뒷면에는 칵테일을 처음 만드는 사람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딤플과 진저엘을 활용한 칵테일 레시피를 그림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전국 대형마트, 수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살 수 있다.

◆광주요, 예단 상품 사면 아올다 세트 등 증정

도자기 전문 업체인 광주요가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9월, 10월 두 달 동안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기간 내 광주요 예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아올다 혼수 세트를 증정하는 동시에 고급형 예단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 후 3개월 이내 파손상품에 대한 무상 교환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더불어 광주요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자신이 직접 꾸민 테이블 세팅 사진을 찍어 쇼핑몰에 올리는 고객 중 일부를 뽑아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광주요 직영점, 대리점, 백화점 등 판매처 28곳에서 실시된다.

◆‘비에티’ ‘캐슬러’ 등 유럽 와인 50% 할인

와인나라는 수입사 루뱅 코리아와 함께 해당 수입사의 와인을 모두 반값에 판매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럽 와인을 주로 취급하는 루뱅 코리아는 특히 이탈리아와 프랑스 지방 유명 명품 브랜드를 많이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상이 되는 와인은 모두 65종이며, 예외 없이 정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유명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세계 최고의 와이너리’로 선정한 ‘도멘 드 마루쿠’ ‘비에티’ ‘캐슬러’ 등이 포함돼 있다.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며, 전국 와인나라 매장에서 실시된다.

◆K2 오리털 넣은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

옷감 사이에 오리털을 넣어 만든 점퍼 스타일 재킷인 다운재킷은 쌀쌀한 계절 아웃도어 룩으로 각광받는 옷이다. 등산·아웃도어 브랜드인 K2는 올가을 기존 다운재킷의 장점인 경량성과 보온성에 슬림한 디자인, 화사한 색상까지 더한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헝가리산 고급 구스다운(거위 가슴 솜털)과 원단 조직이 치밀한 저데니어 원단을 사용했다고 한다. 간편하게 접어 배낭에 넣어다닐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K2 측은 “한겨울뿐 아니라 이른 가을 등산 시에도 큰 폭의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웃도어 룩”이라고 설명했다.

◆플라워바이겐조 새로운 버전 ‘에쌍시엘’ 내놔

플라워바이겐조 향수의 새 버전인 ‘에쌍시엘’이 9월 중 출시된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특징은 기존보다 한층 길고 가늘어진 병 디자인이다. 2000년 플라워바이겐조가 처음 출시된 후 몇 차례 한정판이 소개됐지만 정식으로 새로운 버전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쌍시엘의 향은 한층 더 진하고 풍부해졌다. 기존의 머스키 로즈 플로럴 향을 기본으로 재스민, 블랙 페퍼, 핑크 베리 등 관능적인 느낌의 향을 더했기 때문이다. 겐조 홍보팀은 “꽃향기의 순수하고 싱그러운 느낌과 머스키 향의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