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생활 단신] 풀무원건강생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5면

◇풀무원건강생활은 천연 식물성 항산화 비타민제인 '그린체 패밀리에이스'를 출시했다. 활성 산소를 막아줘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2개월분 16만원.

◇크리스털 액세서리 수입업체인 스와로브스키 코리아는 2~15일 서울 삼성동 COEX 1층에서 제1회 작은 소품 공모전 전시회를 연다. 작가와 학생 대상의 유리.도자 공모전 입상작 33점과 스와로브스키 신상품이 전시된다. 관람료는 무료.

◇커피.차 제조업체인 코코비아(www.cocobia.co.kr)는 허브차의 일종인 위타드의 '드림타임 인스턴트 차'를 선보였다. 캐모마일 오일이 함유돼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500g 2만원. 02-325-4603

◇?CJ홈쇼핑이 이달 31일까지 마케팅과 신규서비스 아이디어를 뽑는 '떼굴떼굴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응모 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아이디어는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캠코더로 촬영한 1분 이내의 영상물▶시나리오 형식 등으로 내면 된다. 부문별 1등에게 쇼핑 적립금 100만원을 준다. 080-000-8000

◇해찬들(www.haechandle.com)은 초고추장의 신맛을 낮춘 '레몬초고추장'을 출시했다. 320g들이 2100원.

◇갤러리아백화점 식품관은 지난해 국내 시험재배에 성공한 네덜란드 품종의 '나탈메론'을 국내 독점으로 판매한다.'나탈메론'은 속이 무른 편이라 일반 메론처럼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맛은 덜하지만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일반 메론보다 높다고 백화점측은 설명했다.

◇태평양은 화장품 브랜드인 헤라의 커뮤니티를 이끌어 갈 제4기 '헤라엔느'를 모집한다. 서울과 경기도에 사는 20~32세 여성이면 신청할 수 있다. 홍보사절단인 헤라엔느로 뽑힌 소비자는 신제품 출시 전후의 제품을 무료로 사용하고 제품 품평을 하는 프로슈머로 활동한다. 15일까지 홈페이지(www.hera.co.kr)에서 신청받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