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타일 단신] 슈에무라 여름 메이크업 ‘서머 네이처룩’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슈에무라 여름 메이크업 ‘서머 네이처룩’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바다를 연상시키는 여름 메이크업 ‘서머 네이처룩’을 출시했다. ‘서머 네이처룩’은 바다· 숲·꽃·지평선 등 자연을 닮은 네 가지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 특히 ‘그레이트 마린 룩’은 블루, 화이트, 그린, 퍼플 아이섀도와 블루 컬러 페인팅 아이라이너, 내추럴 핑크 립스틱과 립글로스로 구성돼 있어 바닷가에서 돋보이는 화장을 하기에 편리하다. 슈에무라 측은 “블루 톤의 아이라이너는 워터 프루프 기능이 뛰어나 수영장에서도 번짐 없이 매력적인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한 번에

기온과 습도가 높은 여름. 답답한 메이크업에서 벗어나자. 오르비스는 번거로운 기초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UV CUT 수퍼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고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도 더한 제품이다. 워터 프루프 타입이라 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땀이나 피지를 잡아주어 끈적임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달 말까지 출시 기념 특가 1만8000원에 판매된다. 전화(080-301-5050) 또는 인터넷(www.orbis.co.kr)으로 주문할 수 있다.

디자이너 질 샌더 작품 유니클로서 만난다

지난봄 뉴욕의 신인 디자이너들과 협업했던 유니클로가 이번에는 명품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와 손을 잡았다.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는 2009년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질 샌더가 디자인한 ‘+J(플러스 제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질 샌더는 유니클로 플러스제이 라인의 컨셉트 자문역할을 했을 뿐 아니라 남성 및 여성복 전체를 직접 디자인했다. 유니클로 측은 “플러스제이는 ‘심플함 속의 고급스러움’이라는 컨셉트로 기획됐으며 이는 본사가 지향해온 베이식 패션과 같은 맥락”이라고 설명했다. 플러스제이는 9월말 부터 전 세계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새롭게 나온 낸시 곤잘레스 ‘드로잉 스트링백’

꼭 화려한 것만이 눈에 띄는 것은 아니다. ‘무엇을 더할까 보다 무엇을 뺄까’를 고민하는 것이 요즘 디자인의 큰 흐름이다. 최근의 여성용 가방들에서도 간결한 디자인이 많이 눈에 띈다. 패션 브랜드 낸시 곤잘레스가 새로 출시한 ‘드로잉 스트링 백’ 시리즈 또한 깔끔함이 특징이다.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로잉 스트링 백’을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출시한 것이다. 별다른 금속이나 보석 장식 없이 악어가죽으로만 장식된 손잡이 부분이 세련돼 보인다. 색상은 퍼플, 그레이, 베이지, 그린, 블랙이 있다. 크기는 라지와 미디엄 두 가지.

르까프, 휴가철 맞아 의류 최대 50% 할인

가만히 있기만 해도 덥고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 그래도 이 여름이 반가운 건 더위를 피해 바다로 달려갈 수 있는 휴가가 있기 때문이다. 휴가철 기분을 더욱 상쾌하게 해줄 세일 소식이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쿨 프라이즈’ 여름 세일을 시작했다. 여름 의류와 샌들을 포함한 전 제품 모두를 알뜰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의류는 최대 50%, 샌들은 40%까지 할인된다(신발과 용품 일부 품목 제외). 스포츠 브랜드의 제품들은 촌스럽지 않으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휴가철 아이템. 세일 기간은 7월 10일부터 여름 시즌이 끝날 때까지다.

패션의류 블랙꼼데가르송 한정판 독점판매

패션 브랜드 꼼데가르송의 특별 프로젝트 라인 ‘블랙꼼데가르송’이 국내에 선보인다. 꼼데가르송은 빨간 하트에 커다란 두 눈이 그려진 독특한 마크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 블랙꼼데가르송은 그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꼼데가르송 제품들만을 골라 블랙 컬러로 재탄생시킨 한정판이다. 재킷, 바지, 톱, 가방 등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한 32가지 스타일이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꼼데가르송은 뉴욕, 파리, 런던, 홍콩 등 전 세계 11개 프로젝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서울은 청담동 분더숍을 통해 15일부터 독점 판매를 시작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