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현대증권 HTS 평가1위 기념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현대증권의 홈트레이딩시스템(HTS) YouFirstPLUS2004와 홈페이지(www.youfirst.co.kr)가 증권회사 온라인 시스템 평가회사인 스탁피아(Stockpia)의 지난 7일 조사 결과에서 전체 32개 증권사 중 1위를 차지했다고 현대증권은 밝혔다.

이 조사결과에 따르면 속도/안정성, 정보제공, 트레이딩, 커뮤니티/커뮤니케이션, 고객서비스 등 평가 항목에서 총점 92.89인 평가등급 AAA를 획득하여 국내 증권사 중 최고로 평가됐다. 현대증권은 지난 1분기 평가때 2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온라인 증권시장에서 자체 시스템 개발로 선두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 결과에 대해 현대증권에서는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침체로 인해 전반적인 증권거래 감소에도 불구하고 고객과 직원이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라는 YouFirstPLUS 컨셉을 유지하여 고객의 요구를 대폭 수용하여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진행해 온 것이 고객만족을 이끌어온 경쟁력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소중히 듣겠습니다.’ 등에서 모아진 고객들의 직접적인 제안이나 소감들을 매주 1회 실시하는 사내 직원 제안방 회의를 통해서 즉시 반영하여 서비스를 개선해 가는 프로세스를 정착화 시킴에 따라 실제 고객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대응해 나가는 데에 역점을 둔 것이다.

현대증권은 1위 달성 기념 ‘넘버원 HTS, 넘버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7월 12일부터 8월 14일까지 현대증권 HTS로 1번 이상 매매하고, “넘버원, HTS에 바란다” 게시판에 의견을 개진한 고객 중 400명을 추첨하여 고급 한식기세트를 증정한다. 또 신규 은행계좌 개설 고객도 30일간 수수료 면제 이벤트 기회도 함께 부여된다.

현대증권 사이버팀 박선무팀장은 “이번 평가결과를 계기로 앞으로도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차별화된 컨텐츠를 확장하여 보다 편리하고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개선시켜 철저한 고객중심 업무로 고객의 수익증대를 최고로 지원하는 서비스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Join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