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랭스턴, 미(美) 사립기숙학교 체험할 제1기 장학생 선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주니어 화상영어 랭스턴(www.langstern.com)은 제1기 랭스턴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19일 밝혔다.


최종 선발되는 장학생에게는 미국 명문 사립기숙학교 와이오밍 세미너리(Wyoming Seminary)의 여름 프로그램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총 900만원 상당의 학비와 숙박비 전액이 지원된다. 또한 1차 통과자 전원에게 미국 학력성취도 평가인 아이오와 테스트(Iowa Test) 응시 기회를 제공하고 지원자 중 선착순과 추첨을 통해 워크북과 단어장을 증정한다.

장학생선발은 총 3단계 과정으로 진행된다. 1단계 랭스턴 자체 테스트, 2단계 필기시험, 3단계 구술면접을 통해 최종 1인이 선발된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국내 거주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내달 8일까지 랭스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K커뮤니케이션즈 조세원 팀장은 “이번 장학생 선발대회는 랭스턴의 글로벌 인재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며 “랭스턴이 우수한 주니어 인재를 육성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랭스턴은 SK커뮤니케이션즈의 프리미엄 화상 영어교육 브랜드로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미국 명문 보딩스쿨(사립기숙학교)의 토론 방식 학습 시스템(Harkness table학습법)을 도입해 원어민 강사와 토론영어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 자료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랭스턴
■ 홈페이지: www.langstern.com
■ 학습상담: 1599-0525 (평일 09:00~22: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