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부 개조 프로젝트] 1대1 상담, 공개강의, 1대1 멘토링 이렇게 진행합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독자 여러분 자녀의 학업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려는 공부 개조 프로젝트팀은 집중력 및 학습 향상 프로그램을 받게 될 대상자 9명을 선정했습니다. 의학박사이자 전문의 세 명이 6개월간 1대1 상담으로 진단·처방을 실시합니다.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대1 상담 대상자(이름은 신청자의 e-메일 ID)

▶박경희(고2 어머니)▶고원희(고2 어머니)▶김선일(고2 아버지)▶서명옥(고2 어머니)▶희망(yoonks0812, 고1 어머니)▶이경애(중3 어머니)▶시나브로(고2 아버지)▶박인수(고2 학생의 과외 선생님)▶조은경(초5 어머니)

※상담 대상자들은 중앙일보 교육개발연구소(JEDI) 홈페이지( www.jedi.re.kr)에 상담 내용에 대한 후기를 반드시 남겨야 합니다.

공개 강의·1대1 멘토링 신청

지금까지 e-메일로 공부 개조 프로젝트에 참가를 신청한 독자들은 프로젝트팀이 제공하는 각종 공개 강연과 집중력 등 검사, 온라인 상담 등에서 우선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JEDI 사이트(www. jedi.re.kr)에 접속해 프런트 페이지 우측 ‘공부 개조 프로젝트 신청하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이미 사전 설문지를 작성해 제출한 독자도 마찬가지이며, 대신 온라인상에서 설문지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교육 교사, 공부법 전문가, 온라인 학원 강사, 의사 등으로 구성된 멘토와 연결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