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천9백만원으로 이제 땅에 투자하십시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산정호수, 일동온천, 백운계곡, 체험학습 박물관 연계!
- 투자에 제한 없는 ‘토기거래 허가 제외지역!’
- 자연친화적 생태관광 휴양도시 ‘포천’ !
- 에스크로 제도 시행으로 안정성 확보!
- 분양가 ㎡당 11,949원(3.3㎡당 3만 9천 여 원)
- 지가상승 예상지역 분양문의 잇달아

경제불황과 은행권의 초저금리 정책, 주식시장의 폭락으로 투자 불확실성이 큰 시대다. 이에 많은 이들이 경기침체에 대한 고육지책으로 실물인 ‘부동산’에 투자하고 있다. 하지만, 같은 ‘부동산’이라 할 지라도 불경기에 통하는 건 따로 있다. 이에 똑똑한 자산가들은 기댈 곳을 수도권 외곽 토지 쪽으로 눈을 돌려 찾고 있고, 틈새 시장인 그 곳은 불황을 피해가는 ‘탈출구’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명품토지개발(주)에서는 이와 같은 수요에 부응하고자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일대 임야를 ㎡당 11,949원이라는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개 매각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포천은 수도권 규제 대폭완화와 더불어 서울~포천간 고속도로 등으로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뛰어난데다가, 일동온천과 평강식물원, 몽베르 C.C같은 골프장 등을 이미 갖추고 있고 억새축제로도 유명한 명성산까지 갖추고 있어 ‘자연친화적인 웰빙 레저 휴양도시’로 부상할 유망 도시이다. 여기에 판교(282만평)보다 큰 350만평 규모의 신도시건설 계획과 한탄강 댐 주변지역 정비사업까지 맞물려 있어 지가 상승이 예상되어 호재는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해당토지는 산정호수 관광권 내 위치, 유원지와 호수를 접한 배산임수 지역으로 조망권이 뛰어나 투자 전원생활의 유망지로 포천시가 3조5천 억 원의 민자를 유치해 추진하는 대표적 다이내믹 프로젝트인 ‘에코디자인시티’권역에 자리잡고 있다.

영북면, 일동∙이동면 일대에서 추진 중인 ‘에코디자인시티’는 레이크타운, 블루스키와 골프 리조트, 포시즌 스파랜드, 백운 클라우드 밸리가 들어설 예정인데, 명품토지개발㈜에서 분양을 시작한 산정리 일대는 이곳과 인접한데다가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어 소액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지난 10년간 토지거래허가구역에서 최근 포천시 일부지역이 토지거래허가구역에서 해지되어 투자에 제한이 없어졌고, 개발호재가 많은 것에 비해 분양가는 비교적 낮아 청약 희망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본 필지는 산정 호수 인근으로 평강식물원과 전원마을을 마주보고 있는 정남향필지로 최고의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고, 고도가 낮고 완만한 경사도를 이뤄 전망이 좋으며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투자 뿐 아니라 차후 노후에 전원생활을 보낼 곳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photo

매각단위는 1653㎡(500평), 3306㎡(1.000평)이며 매각절차는 신청금 100만원을(우리은행 1002-637-982714 예금주:김형욱법무사)로 입금 후 필지배정과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을 결정하면 된다.

소유권 이전등기는 김형욱 전담법무사가 잔금납입 후 7일이내 등기를 완료하며 미계약시 신청금100만원은 당일 신청인계좌로 자동 환불된다.

명품토지개발주식회사는 포천 에코디자인시티 조성사업과 포천신도시 개발사업, 산정호수관광지개발 등을 2009년 주요업무로 삼아 추진하고 있다

- 문의전화 : 02-3432-1555
- 청약금 : 100만원
- 우리은행 : 1002-637-982714 예금주 : 김형욱법무사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