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 Memo]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1면

■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에서는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 등 가전 진열상품을 30%까지 저렴하게 판다. 약간의 흠집이 있지만 사용에는 지장이 없는 상품을 최고 70%까지 할인하는 ‘옥의 티 상품전’도 연다. 수원점에서는 250만원짜리 베르티 브랜드 거실장 세트를 100만원에 판다. 계양점에서는 9만~15만원인 남녀 가죽 재킷 중 약간의 흠이 있는 상품을 1만9000원에 판다. 수량은 한정돼 있다.

■ CJ제일제당이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만든 올리고당 제품(사진)을 출시했다. 용기를 편리하게 바꿔 나온 백설 올리고당은 일반 올리고당 외에 볶음·조림 요리에 적합한 ‘요리올리고당’, 물엿 대신 음식에 끈기와 윤기를 낼 때 적합한 ‘물엿에올리고당’, 커피나 차 등 음료에 적합한 ‘브라운올리고당’ 등 네 종류다. 프락토올리고당에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고 비피더스균의 증식을 도와 준다.

■ 싱글 몰트 스카치위스키 ‘글렌피딕’을 수입·판매하는 ‘윌리엄 그랜트 앤 선즈 코리아’가 정통 수제 싱글 몰트 위스키 ‘발베니 싱글 배럴 15년산’(700mL, 15만8000원)을 국내에 출시한다. 하나의 오크통에서 나온 원액으로 최대 350병 정도만 생산되며, 각각의 병에 부착된 라벨에는 오크통과 병의 고유 번호가 적혀 있다. 잘 건조된 오크향과 부드러운 바닐라향, 달콤한 꿀맛이 특징이다.

■ 대유와인이 시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씨푸드오션 전국 11개 점에서 미국인이 꼽은 ‘선호도 1위 와인’ 글래스 마운틴(Glass Mountain) 카베르네 쇼비뇽을 주문하면 샐러드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글래스 마운틴은 캘리포니아산 와인으로 견과류 특유의 풍미에 오렌지 향이 더해져 긴 여운을 남긴다.

■ 동서식품이 커피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던 카페 라테와 카푸치노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일회용 커피믹스 형태로 만든 ‘맥심카페’ 5종(사진)을 출시했다. ‘카페라떼·모카라떼·카라멜 마키아또·카푸치노 헤이즐넛·카푸치노 바닐라’가 있다. 맥심카페에는 고급 커피와 우유가 들어 있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동서식품은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