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입니다.지난해 ISO9001인증을 획득한만큼 카스맥주의 품질수준은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올해는 유통력 확보에 주력,시장점유율을 높여갈 계획입니다.”
진로쿠어스맥주의 이황원 사장은 다른 회사제품을 나쁘게 평가할 수는 없지만 컴퓨터로 전공정을 자동관리하는 카스맥주의 품질이 어느 회사제품보다 뛰어나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올해의 마케팅 전략은.
“올해는 중대형 도매장및 지방의 유통력을 확보하는데 영업력을 집중할 예정이다.카스가 수도권에선 시장점유율이 30%정도되나 지방에서 약한데 올해는 특히 지방영업을 강화,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제품전략을 말한다면.
“카스를 주력으로 하고'레드락'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겠다.레드락은 컬러와 향이 독특하면서도 기본 맥주보다 색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