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IE제휴카드' 가입신청.문의 잇따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1면

중앙일보 학교정보화(IIE)사업 기금지원을 위한.IIE.마이크로소프트.BC 제휴카드'(약칭 IIE 제휴카드)회원모집이 지난 2일부터 시작된뒤 주요인사들의 회원가입 신청과 일반인들의 가입신청.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안병영(安秉永.)교육부장관과 강봉균(康奉均.)정보통신부장관은지난 5일 각각 회원 가입신청서를 BC카드사와 농협에 제출했다. 安장관은“많은 국민들이 IIE카드회원에 가입해 IIE사업이원활히 추진되기를 바란다”는 인사말도 중앙일보사 IIE사무국에전달해왔다.
또 유인종(劉仁鍾)서울시교육감,이준(李俊)한국통신사장,손익수(孫益壽)데이콤사장,남궁석(南宮晳)삼성데이타시스템사장등 교육계.통신업계 주요인사들이 회원에 가입했다.
중앙일보사 홍석현(洪錫炫)사장도 9일 오전 박수명(朴秀明)서울은행 서소문지점장에게 IIE제휴카드 회원가입 신청서를 전달했다. 이에대해 朴지점장은“서울은행은 다른 제휴은행보다 더 적극적으로 회원을 유치해 중앙일보사가 추진중인 IIE사업에 실제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외국어 전문학원인 글로벌교육문화원(대표 金용부)은 전국19개 지사 수강생 2만여명에게 중앙일보사의 IIE운동 취지를소개하고 수강생들이 IIE제휴카드 회원에 가입하도록 권유하겠다는 뜻을 9일 중앙일보사에 전해왔다.

<정보경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