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듀퐁은 딱딱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드레스 셔츠에 프린트가 돋보이는 14가지 스타일의 패턴 셔츠를 출시한다.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02-2106-3400.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전국한우협회는 23일 서울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을 했다. 이날 직원 식당에서는 1+등급 한우 불고기가 메뉴로 올랐으며, 한우 고기 전시 및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했다.
■ 하우스맥주 전문점 옥토버훼스트는 1만원(부가가치세 별도)에 하우스맥주 네 종류를 무제한 제공하는 ‘옥토버훼스트 축제’를 연다. 다음 달 말까지 서울 강남(3481-8881)·신촌(3481-8887)·종로(738-8881)점에서 한다.
■ K2는 고어텍스 겉감에 고기능성 구스 다운을 누벼 넣어 보온성을 높인 재킷을 출시했다. 방수와 방풍 기능은 뛰어나지만 하나만 입으면 춥기 때문에 내피를 따로 입는 기존 고어텍스 재킷의 단점을 보완했다. 59만원.
■ 청정원은 멸치·게·새우 등 해물과 다시마·마늘·대파 등 자연재료로 만든 해물간장소스를 출시했다. 230g 3200원, 450g 5000원.
■ CJ몰은 3D 아바타를 이용한 ‘가상 피팅 시스템’을 선보인다. 홈페이지에서 키, 몸무게, 가슴·허리·팔·다리 둘레 등 10가지 치수를 측정해 입력하면 이를 반영한 아바타가 만들어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옷을 입혀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