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고>새 CD롬 타이틀 2종 발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1면

21세기 정보화사회의 선두주자 중앙일보사가 새로운 개념의 CD롬 타이틀 2종을 선보입니다.
〈관계기사 13면〉 『중앙 멀티미디어 백과』는 4만7천여개 항목을 1개 CD롬 타이틀에 담은 전자매체시대의 백과사전입니다.사진과 그래픽 자료는 물론 음향.동화상.애니메이션 자료가 풍부하게 담겨 있어 책으로 된 수십권짜리 백과사전이 구현할 수 없는 입 체적인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또 검색방식도 주제검색.조건검색등 이용자의 필요에 따라 원하는 내용을 찾아볼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60만건 이상의 완벽한하이퍼텍스트 기능과 관련어 기능은 연관사항을 일목요연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가-한국화가 3인』은 한국화를 보다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한 멀티미디어 화랑입니다.한국을 대표하는 한국화가인 월전 장우성,운보 김기창,천경자 화백등3인의 예술세계를 누구나 알기 쉽게 CD롬 타이 틀 한장에 담았습니다.고해상도의 수천컬러 이미지는 원작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해줄 것이며,가상현실의 특수영상효과와 하이퍼미디어및 한글.영문 동시지원기능은 CD롬 타이틀만이 갖는 장점을 뚜렷이 드러내줄 것입니다.
*제품발표회=96년9월9일 오후5시,호암아트홀*가격="중앙 멀티미디어 백과" 9만9천원(부가세 포함) "대가-한국화가 3인" 6만6천원(부가세 포함)*구입문의=중앙일보사 뉴미디어국 멀티미디어팀 전화(02)751-9374,팩스(02)571-937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