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 Memo] 와인나라, 전 매장에서 가을 특가전 개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1면

◆ 와인나라는 27일까지 와인나라 전 매장에서 가을 특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르클럽드뱅 5개 매장, 와인나라 아웃렛 9개 매장 등 총 14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80여 종의 와인 가운데에서도 엄선된 40여 종의 와인을 직접 시음해 보고 구입할 수 있다. 이철형 와인나라 대표는 “직접 먹어 보고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 만족도가 어느 때보다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 GS리테일은 농산물을 새벽에 공급받아 당일에 파는 ‘우리 고장 으뜸상품’ 코너를 만든다. 산지 직송 방식이어서 일반 농산물보다 20~40% 정도 싸다는 설명.

◆ 필립스전자는 치아 미백 기능을 더한 음파전동칫솔 ‘소닉케어 헬시화이트’를 출시한다. 14만9000원.

◆ 프로스펙스는 성장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아이 신장 발육에 도움을 주는 아동화 ‘듀플렉스보이’를 내놨다. 8만4000원.

◆ LG생활건강은 환절기를 위한 고농축 에센스 ‘이자녹스 아이디얼 링거 3종’을 선보인다. 빨강·초록·파랑 색상에 따라 주름 관리·탄력 강화 등 기능이 다르다. 40mL 7만원대.

◆ 노르웨이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는 유아용 식탁 쟁반 ‘테이블탑’을 출시했다. 가족용 식탁에 탈부착할 수 있어 아이가 가족과 함께 식탁에 앉아 밥을 먹을 수 있게 설계돼 있다. 12만5000원.

◆ 대상FNF 청정원은 팬에 볶아 만들 수 있는 이탈리아식 팬파스타 3종을 선보였다. 면과 소스를 팬에 부어 1분30초 동안 볶으면 된다. ‘볼로네즈’ ‘뽀모도로’ ‘프리마베라’ 3종으로 2인분이 5280원.

◆ 도미노피자는 프랑스 홈메이드풍인 ‘라따뚜이 피자’를 출시했다. ‘라따뚜이’는 가지·토마토·피망·양파 등을 올리브유로 센 불에서 볶아낸 요리. 여기에 양념 닭가슴살을 올리고 카망베르 치즈를 더했다. 라지 사이즈 2만7900원.

◆ 아모레퍼시픽은 해피바스 올리브라인을 선보였다. 올리브오일 성분으로 매끈한 피부를 가꿔준다. 올리브 바디밀크(250mL·7600원)와 올리브 핸드크림(75mL·6000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