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말 못할 소음순 고민 간단한 수술로 해결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누구에게나 말 못하는 고민이 하나쯤은 있다. 몸속 은밀한 곳의 비밀이 그렇다.

남성들이 저마다 다른 성기모양과 크기를 가지고 있듯이 여성들도 저마다 다른 성기모양을 가지고 있다.

소음순이 바로 그런 역할을 한다.
소음순은 인체에서 입술과 함께 ‘꽃’으로 비유되며 질과 요도 좌우에 있는 날개모양의 기관으로 미적으로도 중요한 부위이고 기능적으로는 질안이나 요도로 세균이 침투하는 것을 막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질 내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질이나 자궁 내에 감염이 쉽게 일어나지 못하도록 방어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특히 여성이 성적으로 흥분하면 소음순의 내부조직이 2-3배 팽창하여 실제 성관계시 진동을 클리토리스와 질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여 쾌감을 증가시키는 역할도 한다.

그런데 소음순의 모양은 마치 사람마다 입술의 크기와 색깔이 다르듯 개인차가 크다.

대부분 어린 시절에는 연한 핑크빛으로 매끈한 초승달 모양을 가지다가 사춘기가 지나면서 호르몬의 영향이나 물리적인 자극, 성관계, 지속적인 마찰 등으로 인해 색소가 침착되고 모양이 변하기도 하는데, 어떤 여성은 사춘기 전보다 서너 배가 커지면서 색이 변하는 경우도 있다.

소음 순이 양쪽 모두 커지거나 한쪽만 비대칭적으로 커지는 경우가 있는 데 그로 인해서 꽉 끼는 바지를 입으면 불편하고 냉이 많아지고 성관계시에도 안으로 말려 들어가서 불편하고 성감을 제대로 못 느끼는 경우가 생기게 된다.

특히 최근엔 시각적으로 발달된 인터넷 등을 통해서 남성들이 여성외성기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갖고 오랄섹스 등을 원하는 경우도 많아 소음순이 너무 늘어진 경우 성생활에 자신감을 잃을 수 있고 심한 경우 수치심까지 느낄 수도 있다.

또한 자위행위나 성경험이 많을 때 소음순이 커지고 검게 변한다는 잘못 된 생각을 하는 남성들이 있어서 첫 성경험시 오해를 받는 웃지 못 할 경우도 생긴다고 한다.

이에 따라 최근 소음순 수술을 하려고 산부인과를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좋은느낌산부인과 장재빈 원장은 소음순성형수술의 시술 건수가 일명 예쁜이수술 즉 이쁜이수술, 처녀막수술, 양귀비수술을 이미 앞지르고 있다며 어느 사이 성인 여성들의 일반적인 수술이 되었다고 전한다.

좋은 느낌 산부인과는 개원 10여년의 임상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만족도 높은 소음순 수술로 알려져 있다.
이 병원은 소음순이 너무 크고 피부가 검게 착색된 경우엔 측면절개술을 시행하며 좀 더 자연스러운 수술을 원할 경우 소음순 가운데 피부를 절개해 봉합하는 중앙절개술로 시술한다.

특히 수술시 특수실을 사용해 꿰맨 흔적이 남지 않으며 통증이 거의 없어 마취가 풀린 직후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해 미혼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다.

수술소요시간은 절개 방법에 따라 30~1시간가량 걸리며 회복은 2~4주가량으로 2주후부터는 성관계도 가능하다.
비용도 저렴한 편이어서 부담 없이 속 깊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 도움말 : 좋은느낌산부인과 장재빈 원장
■ 홈페이지 : www.i-feelgood.co.kr
■ 상담전화 : 02) 382-5110

<본 자료내용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제공 : 좋은느낌산부인과>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