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로 전 세계 통화하고, 여름 휴가비 해결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인터넷전화 스카이프(www.skype.co.kr)가 22일부터 ‘여름 휴가비 지원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초여름 이른 휴가를 계획하는 실속파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6월 20일까지 스카이프 요금제 신청 및 일반전화에 통화할 때 충전하는 스카이프 크레딧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크레딧을 구매한 후 금액에 따라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 스카이프 여름 휴가비 지원 프로젝트 실시. 5월 22일부터 6월 20일까지.

이벤트는 스카이프 홈페이지(www.skype.co.kr)에서 펼쳐지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올 여름 휴가 시즌을 포함해 1년 동안 하나투어의 모든 여행상품 구매가 가능한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팟 터치, 닌텐도 위(wii) 등 디지털 기기뿐 아니라 스카이프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USB폰, PC 없이 스카이프 통화가 가능한 Wifi폰과 IP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휴가 시즌 중 각종 스카이프 기기를 이용한다면 사용자들은 인터넷이 연결된 곳 어디서나 저렴한 요금에 국내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통화를 할 수 있다. 스카이프의 저렴한 요금제를 활용한다면 더욱 유리하다. 월 1만 원의 전 세계 무제한 요금제를 신청한다면 전 세계 주요 국가와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고 외국에서 스카이프로 한국에 전화하는 요금은 분당 22원이다. 스카이프 국내 사업을 담당하는 옥션 스카이프 배동철 상무는 “북경올림픽과 때이른 더위로 일찍 휴가를 떠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카이프의 월정액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면 해외 여행 중에도 마음껏 통화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옥션 스카이프는 5월 한 달 동안 무제한 요금제를 신청한 회원에 한해 33%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무제한 요금제는 최근 스카이프에서 국내 최초로 내놓은 파격적인 상품으로 가입비와 설치비, 기본료 없이 월 1만 원에 국내와 전 세계, 월 5천 원에 국내 일반전화 무제한 통화를 제공한다. 미국, 중국, 홍콩 등 5개국은 휴대폰 통화까지 무제한이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