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좋고 실속 있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건강 챙겨 주면 사랑 돌아오죠-.

제약업계는 영양제를 어버이날 선물로 제안한다. 무엇보다 가격 부담이 없는 실속 선물이어서 좋다고 내세운다.

지난 3월 닐슨 컴퍼니의 설문조사 결과 멀티비타민을 복용하고 있는 50~64세의 남녀 중 47%가 가족·친지로부터 멀티비타민을 선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유한양행은 ‘삐콤씨 에이스’(사진)를 추천한다. 오래된 영양제 브랜드 ‘삐콤씨’ 중 하나다. 삐콤씨는 스트레스, 과중한 업무, 과음, 흡연,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나타나는 육체 피로, 신경통, 어깨 결림 등을 개선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항산화 성분이 보강돼 성인병 예방에 좋고 콜라겐 합성에 필요하며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삐콤씨 에이스는 육체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 관절통(요통·견통) 등 증상을 개선하고 비타민 B1·B6 등 이른바 ‘신경비타민’을 강화해 신경과 근육활동을 촉진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02-828-0076.

일동제약은 아로나민골드를 어버이날 선물로 제안한다. 활성 비타민B군을 주성분으로 하는 종합영양제로 45년 역사의 비타민 브랜드다. 활성 비타민B군과 비타민 C·E를 이상적으로 처방해 신경과 근육에 쌓인 피로물질을 분해해 내보내고 각종 물질대사 과정을 촉진해 피로, 영양불량에 효과를 발휘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신경·근육의 대사를 촉진하고 손상된 신경을 재생하며 신경통·관절통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또 눈의 신경과 모양체근에 작용해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고 수정체의 이상의 개선하며 망막기능을 회복해 기성근시에도 효과가 있다고 회사 측은 주장했다. 080-022-1010.

한국와이어스는 멀티비타민 센트룸을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멀티 비타민은 매일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적정량 함유돼 있어 꾸준히 복용할 경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센트룸은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2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모두 갖춰 체내 면역 기능을 높이고 심혈관계 질환 등 만성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100정 3만원이다. 080-002-2727.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