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성인 게시판 댓글로 판별하는 남자 종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슈어인간의 혈액형은 A, B, O, AB 네 가지. 각종 심리 테스트의 결과도 ABCD 네 타입이다. 남자 역시 변태, 잔머리, 찌질이, 마초 네 종류가 있다. 속살까지 다 까 보이는 성인 게시판 댓글로 판별한 남자 유형. writing·김수현

모든 리플러는 마초다

Q: 나이가 드는 걸까. 며칠 전 한 남자를 만났다. 그냥 호감 정도인데 이 남자랑 자고 싶다 라는 생각이;;;;;;;;;; 사랑해야 잔다는 나의 신념을 세월이 갉아 잡숫고 있다. 아 놔~

ID 돌아가는 여유: 난 쉬운 남자 아니야. 너의 진심과 사랑을 보여주기 전에는 난 절대 허락 못해. 뱃살도 좀 빼줘. 하지만 중요한 건 원글녀의 마음이 아니라 원글녀의 얼굴과 몸매, 그리고 청결 상태… ㅡ,.ㅡ;;

▶sure 잔머리와 변태를 가장한 마초. 알고 보면 성실하고 좋은 남자친구가 될 재목.

ID 토종 늑대: 자고 나면 사랑하게 될지도 모르잖소!! 닭이 먼저인지, 달걀이 먼저인지 편하게 생각하시구려~~

▶SURE 순수한 찌질이. 그러나 여자일지도.

ID 간단: 몇 년 뒤에는 자고 나서야 사랑하게 될 거요.

▶SURE 마초. 하지만 연륜 있는 마초는 잘 숙성된 위스키 같은 존재.

진심인 질문의 리플엔 정확한 대답이 꼭 나타난다

Q:요즘 만나는 남자들 다 토끼 같아요. 술 때문인가? 전에 남자들은 너무 길어서 제가 힘들 정도였는데… 요즘 남자들은 다 토끼처럼 심하게 빨라요. 다른 체위로 넘어가지도 않고. 거의 제가 조금 힘줬다고 생각하면 바로. ㅡ.ㅡ 어떤 사람은 ‘술이 웬수지’ 이러던데, 그래서 한 번 하면 그런 남자들하고는 하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술 때문인가요? 술 많이 마시면 그렇게 되는 건가요?

ID 화상고 : 저기, 님아~ 야근 중에 님 글 읽었는데요. OOOO@naver.com으로 메일 한번 주시겠어요?? 사실 저는 자위로 좀 많이 단련되어서(?) 웬만하면 사정을 거의 안하거든요. 뭐 이상한 사람은 아니고 스물다섯 살 청년입니다 ^^

▶SURE 찌질이! 너 사실은 자위도 잘 못하지?

ID 간단: 잦은 섹스로 원글님의 구멍이 헐거워져 남자가 빠른 사정을 하는 것이오. 간단한 걸 갖고…

▶SURE 제대로 비꼰 변태. 그러나 귀여운 변태.

ID 쪼여줘? :술 마시고 붕가하는 남자들은 시간 길어지오. 그래서 지루하다고 지루~ㅋㅋ 지루해도 문제. 토끼는 달나라에 보내시오. 헐거워서 빨리 한다는 건 정말 특이 체질이오.

▶SURE 자신은 그들과 전혀 다르고 자신 있다는 티 팍팍 내는 마초.

ID 포이즌 :흠… 아직 제대로 된 파트너를 못 만나서 그런가 보오. 소행도 사실 토끼인지 아닌지 구분이 안 되오. 어떤 여행은… 왕복만 30분을 넘기고. 어떤 여자와는 왕복만 2분을 못 채울 때도 있소. __;; 졸라 쪽팔리오. 일반적으로 많이 조여주는 사람은 빨리 할 수밖에 없는 건 맞소. 하지만 그렇더라도 잘 맞으면 30분도 넘어가오. 잘 찾아보시구려. ^^ 아… 피곤할 땐… 빨라지오. ^^ 술 먹으면 느려지고.

▶SURE 마초! 그러나 성실한 마초이기 때문에 정답맨이라고도 할 수 있다.

생물학적 질문의 답변은 가끔 여자에게 유용한 팁이 되기도 한다

Q:명기가 무엇인지 궁금하오. 울행들 여우행들 뭘 보고 명기다 아니다 논하오? 여우행들도 울행님들 크기에 집착이 크던데. ‘굵은 게 좋다. 긴 게 좋다’ 다 틀리다오. 여우행들의 뭘 보면 알 수 있소? 꼭 붕가를 해야만 아오? 진솔한 답변 부탁드리오.
ID 엡솔: 붕가 없이 어찌 알 수 있겠소? 붕가 안하고 안다면야 하고 있을 때 보는 방법 정도? ㅡ_ㅡ;

▶SURE 잔머리 없이 솔직하지만 찌질하다.

ID 오일 :원래 구조상 시각적으로 확인이 어려우니 육봉으로 느끼는 게오! 굳이 보고 싶다면 돋보기와 손전등? ㅎㅎ 뭐… 봐도 긴가민가할 거요. ㅋㅋ

▶SURE 원글을 놀리는 잔머리

ID 붕박사: 5백~8백 명 정도의 내 작은 통계로는 일단 키, 얼굴, 코, 입, 손, 발 등이 작은 경우의 여자에 명기가 많소. 그리고 아주 약간 통통한 경우(보통의 통통이나 절대 뚱뚱은 안 됨)에도 좀 있고 비쩍 마른 여자는 거의 없었소. 하지만 키나 몸매보다 가장 중요한 경우는 골격이오. 덩치 크고 골격이 좋은 여자치고 절대 명기 없소. 어깨, 골반, 갈비뼈, 손목, 발목 보면 알지 않소. 그걸 짐작할 경우 가장 잘 맞추기 쉽소. 물론, 약간의 오차가 있으니, 역시 넣어봐야 제대로 알 수 있소.

▶SURE 변·잔·찌·마 네 가지 인자가 골고루 섞여 있다. 이 네 가지 인자가 경험에서 잘 녹아 있는, 말하자면 ‘선수’.

ID 토종 늑대: 소행의 생각에는 명기란 관계 시 부끄럽다거나 변태로 오인 안하고 즉, 서로가 원하는 섹스를 상대가 받혀줄 수 있는 테크닉을 갖고 즐길 수 있는 그런 타입이 명기가 아닐까 싶소. 물론 물이 많고 조임이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SURE 찌질과 마초의 적당한 타협 상태. 명기라는 생물학적인 주제에 있어서도 ‘사랑’이 중요함을 상기시키는 원론적인 정답맨.

ID 고래 명기 :좋아하지 마시오. 요즘 내 SP가 하나 있는데 말로만 듣던 명기요. 문제는 이 여자와 하면 5분을 못 견뎌 내 자신이 초라해지오. 그런데 그 조이는 맛을 못 잊어 간혹 만나기는 하나 언제 차일지 고민도 되고 오늘은 어떻게 하면 오래 버틸까 하는 고민이 앞서오. 헬스하고 하프 마라톤 뛰는 여잔데 운동 많이 한 여자가 살도 탄탄하고 조임이 좋습니다.

▶SURE 찌질이. 위에서 이론이 나왔으니 임상 실험 사례가 등장했다. 다음은 결론이 도출될 차례~

ID ^^ :아주아주 작은 입. 얄팍한 입술. 토끼 보조개. 명기일 확률 60%.

▶SURE 전형적인 마초라 보면 된다. 이론적으로 통계적으로 임상적으로 정리된 한 줄을 보라!(각주 : ‘행’은 네티즌, ‘붕가’와 ‘ㅅㅅ’은 섹스, ‘육봉’은 페니스, ‘SP’는 섹스 파트너, ‘MT’는 모텔, ‘팸섭’은 여성 노예를 의미하는 SM 용어)

순진한 질문은 갖고 놀면서 성교육시킨다

Q:평소 남친은 세심하고 다정한 사람인데 섹스할 때는 정말 딴 사람 같아요. 뭐랄까 험하다고 해야 하나 눈빛부터 달라지는 것 같아요. 얼마 전에는 그렇게 세게는 아니지만 머리채를 휘어잡더라구요. 완전히 몰입한 것 같아서 별 말은 안했지만 살짝 무서워지려고 하더라구요. ㅜㅜ 특이한 거… 맞죠?

ID 엡솔: 점점 더 세게 잡아당길 것입니다. 많이 특이해질 것이오.

ID @.@: 부러붜서 눈 튀어나올라구 그래여(여성)

ID 붕사마: 무섭게(?) 달려들 때가 좋은 거요. 적응만 잘하시면 문제없소. ㅎㅎ

ID 킨제이 :원글녀의 남친과 똑같은 사람 여기 있소. ㅋ 그쪽과 다른 점은 여친과 동의 하에 그런다는 거요. 내가 볼 땐 두 사람이 ㅅㅅ에 대해 서로 대화를 나누지 않는 스타일인 것 같소. 우린 서로 ㅅㅅ에 대해 어떤 게 좋은지, 어떤 게 싫은지, 어떤 느낌인지 탁 터놓고 말한다오. 처음에 슬쩍 머리를 잡았더니 시원하다고 좀 더 세게 해도 되겠다고 해서 용기를 내 세게 하기 시작하였소. 여행이 남친의 뒷머리를 당겨보시오. 뭐랑 비슷하냐 하면 요즘 미용실 가면 두피 마사지하지 않소? 그때처럼 적당히 머리카락을 잡고 당겨주는 듯한 느낌으로 말이오. 이건 개인차 불문하고 두피 마사지로 정말 시원하다오. 그 느낌을 남친에게 주시오. 그리고 이 정도가 적당하다는 것을 인지시키시오. 그 이상 하면 아프게 되는 거라고. 뭐, 현재는 거의 영화 <돌이킬 수 없는>에 나오는 강간 신과 똑같은 자세로 입 막고 머리채 잡고 한다오-_- 가끔 여친이 다음엔 더 세게 해보라고 할 때는 내가 무서워지긴 하지만 ㅋㅋ 남자의 힘으로 제압당하는 것을 좀 좋아하는 성향이라 서로 별 무리 없소. 아무튼 서로 대화 많이 나누시오. 참고로 킨제이 보고서에 따르면 남녀 공히 성적 판타지의 1순위가 이성에게 강간당하는 것이라 하오. 판타지일 뿐이므로 실제 강간당하는 것은 끔찍할 수 있지만, 서로 사랑하는 사이에서 판타지를 슬쩍 실현시키는 것은 또 다른 재미와 친밀도를 유발시키기도 한다오. 뭐가 변태고 아니고를 나누자면 완전히 보편화되어 있는 오럴 섹스란 행위도 역시 변태라는 잣대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것 아니겠소?

ID ㅋㅋ: sm의 세계로 한 커플이 이제 막 입장하였습니다. 박수~~~

ID 초록불고기: 좀 있으면 엉덩이도 찰싹 때리고, 젖꼭지 잡고 하고, 목도 조르면서 할 거요. 마음 준비 단단히 하시오.

ID 엡솔: 팸섭이 되는 것이오? -_-. 나름 스패킹은 별로인데 블라인드 정도는 일반인이 즐기기에 괜찮소 ㅡ,.ㅡ; 근데 두 분의 성향이 같아져버리면… 쿨럭;;; 이만.
▶SURE 위의 남자들은 모두 정상적이다. 변태, 잔머리, 찌질이, 마초 그 어느 한쪽이라고 규정할 수 없는 100%의 사내‘애’들~.

치정 사건 글에는 리플 수사에 응답한다

Q:남친 신용카드 명세서에 음식점 이름으로 20만2천원이 찍혀 있어요. 찍힌 시간은 새벽 3시 정도. 술집도 아니고 도대체 몇 명이서 밥 먹었기에 이리 많이 나왔느냐 물으니 그냥 얼버무리고 왜 남의 것 뒤지냐며 화내요. 친구한테 얘기했더니 혹시 안마 갔다온 거 아니냐는데 맞나요? ㅜ.ㅜ

ID ㅇㄹㅇㄹ :강남이나 A급 처자들에게 받는 안마 같은데요. 강남 쪽은 18만~20만원 정도 합니다. 근데 심증으로만 의심하면 남친이 더 화를 낼 수도 있어요. 물증이 있어야죠.
▶SURE 찌질이. 사실은 해보고 싶어하는 찌질이.

ID 빠라다이스 :안마는 아닌 것 같소. 그런 곳에서는 2천원이 붙질 않으오. 가요 주점 정도 같소. 노래비 4만원, 도우미 2명×2만원×2시간 = 8만원, 안주 4만원, 병맥주 3천원×14병 = 4만2천원 모두 20만2천원. 가상의 계산서입니다 ㅡ_ㅡ;
▶SURE 당신을 최고의 잔머리로 임명합니다. 수사 반장 합격!

ID ㅇㄹㅇㄹ: 수수료 2천원일 수도 있죠.
▶SURE 너 참으로 찌질하구나.

ID 파도소리: 음… 카드로 계산했을 경우, 도우미는 2만5천원 정도 줘야 할 겁니다. 그러니 맥주나 안주 가격을 수정하셔야 할 듯.^^
▶SURE 치정 경찰서 잔머리과의 수사 주임.

ID 들개: 여자 있는 노래방 안 가고, 술 잘 안 먹는 나는 별 도움이 못 되어 미안하오. 가격으로 보건대, 성매매가 아닌 건 확실하오 !
▶SURE 수사 고문 역할의 정답맨. 한마디로 수사를 종결했다.

글 김수현 (슈어)

팟찌기사 더 보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