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루브르' 테마 이벤트 풍성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대한항공이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한국어 안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대한항공은 17일 루브르 명작 스카이패스 제휴신용카드 발급, 대한항공 속 루브르 이미 찾기 등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모나리자, 비너스상 등 루브르 명작들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스카이패스 제휴신용카드를 선보인다. 이 카드는 우리리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등 4개 제휴 카드사가 오는 8월31일까지 발급한다. 발급 개시일은 카드사마다 다르다.
온라인 서점 YES24(www.yes24.com)에서 대한항공과 YES24가 추천하는 문화, 예술, 여행 분야의 도서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파리행 항공권과 명품 지갑, 키 홀더 등 경품을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을 벌인다. 이 행사는 3월12일까지 진행된다.

문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루브르 명작 감상 문화 강좌’도 진행한다. 3월부터 5월까지 총 3회에 걸쳐 문화예술 전문 강사의 루브르 명작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여행객이 파리 여행상품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특색있는 상품도 구성했다. 호텔, 옵션 투어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자유여행상품과 루브르 박물관, 파리 근교 문화 명소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KALPAK상품 등이 출시되며, 성인 4인 이상이면 여행 가이드가 동행하는 ‘4인 출발 상품’은 패키지 보다 자유로운 일정의 여행이 가능하다. 여행 상품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여행상품 코너와 한진관광 홈페이지(_www.kaltou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30대 젊은 고객층은 ‘대한항공 속 루브르 이미지 찾기’, ‘유럽 여행 정보 공모 이벤트’,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주목해볼 만 하다.

‘대한항공 속 루브르 이미지 찾기’는 최근 대한항공이 선보인 모나리자 래핑 B747-400 항공기와 서울 소공동 한진빌딩의 래핑 등 대한항공과 관계있는 루브르 이미지를 사진 촬영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휴대폰 촬영 사진은 #20011을 눌러 전송하면 된다.

‘유럽 여행 정보 공모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여행전문 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 자신만의 특별한 유럽 여행 정보를 올리는 것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게재된 루브르 명작 한국어 안내 서비스의 가상 체험 페이지 및 래핑 과정을 담은 동영상 등을 개인 블로그에 담아가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오는 3월말까지 파리노선 승객 대상으로 항공기 탑승시 탑승구에서 모나리자와 비너스 이미지로 디자인된 ‘루브르 명작 수하물 이름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를 참고하면 된다.

디지털뉴스 [jdn@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