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또 하나의 섹션 오늘 첫발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1면

다매체시대의 대중문화를 선도해 온 中央日報가 TV.연예.문화종합가이드판「Weekend/TV mate」를 이번주부터 부록으로 발간합니다.
오늘부터 매주 금요일 타블로이드판 32面으로 배포되는 이 부록판은 1주일간의 TV 프로그램과 각종 공연.전시.영화.여행.
등산.낚시안내등 여가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총 망라했습니다.
표지는 「Weekend」와「TV mate」두 제호가 앞뒷면에붙는「전차型」으로 제작,보관해 두고 원하는 정보를 언제나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Weekend」는 독자들의 주말 레저,문화생활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맞춰 가정밖에서즐길 수 있는 레저.연예.문화이벤트를 집중적으로 안내합니다.
방송전반을 조명할 「TV mate」는 32面부터 역순(逆順)으로 1주일간의 TV프로그램을 날짜별.시간대별로 보기쉽도록 표로 만들고,볼만한 프로그램은 따로 자세히 소개합니다.이와함께 NHK.스타TV등 해외 위성방송 프로그램과 하이라 이트를 중계하고 라디오 프로그램도 자세히 게재합니다.
中央日報는 「Weekend/TV mate」를 발행함에 따라 상대적으로 뉴스가 적은 토.일요일字는 2개섹션으로 축소 제작,배달합니다.토요일字는 경제섹션 12面과 스포츠섹션 12面을 통합,앞뒤에 표지가 붙는 16面섹션을 발행하고 일요 일字는 종합뉴스섹션 24面을 16面으로 줄이며,경제.스포츠섹션도 체제를 바꿔 문화와 스포츠섹션을 한데 묶은 16面짜리를 새로 선보입니다.中央日報가 내놓은 또 하나의 섹션「Weekend/TV mate」는 독자의 여가문화를 창출하는데 유익한 길라잡이가 될 것으로 확신하며 독자 여러분의 더 큰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