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볼만한새비디오>계약커플/X맨/너를 위하여/엑스 도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5면

제과회사와 내의회사에 다니는 청춘남녀가 서바이벌게임장에서 만난다.남자(이종원扮)가 쏜 총알이 여자(김혜리扮)의 가슴에 박히고 둘은 급격히 가까워진다.
결혼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주고받으며 논쟁을 벌인 끝에 둘은결국 10개월간의 조건부 계약동거에 돌입한다.
신세대들의 가치관과 애정관을 솔직하게 드러낸 로맨틱 코미디로『아래층 여자 위층 남자』『가슴달린 남자』의 신승수 감독 작품.스타맥스.
장렬한 액션과 시.공간을 뛰어넘어 펼쳐지는 음모와 로망으로 미국에서 만화책과 비디오판매율 1위를 기록한 화제의 애니메이션영화. 지난해말 국내에 만화책이 선보인 직후 전국 오락실에 게임으로 등장했고 이번에는 전편 1,2,3,4,5편에 이어 6,7,8편이 선보인다.6편에는 미래로부터 온 뮤턴트와 예정된 살인음모,7편에는 센티넬의 대반란과 컴퓨터 가상게임의 모 조비전,8편에는 X-맨에게 닥쳐온 새로운 위기가 펼쳐진다.우일영상.
***▶『너를 위하여』 재능은 있으나 어린 딸을 두고 어려운생활을 하는 할리우드의 성격배우와 그를 둘러싼 할리우드 사람들의 각기 다른 인생.사랑.일에 관한 로맨틱 코미디.닉 놀티가 주역인 홉스役을 맡고 앨버트 브룩스가 영화제작자 버크 애들러로나온다. 각본.감독은 『브로드캐스트 뉴스』의 제임스 브룩스가 맡았다.컬럼비아 트라이스타 홈비디오.
***▶『엑스 도브』 지하스파이 조직에 쫓기는 운명적인 한쌍의 남녀 이야기.
어쩔 수 없이 스파이조직에 가담하게 된 알렉스는 조직을 벗어나려한다.알렉스를 사랑하게 된 릭맨은 위험을 무릅쓰고 탈출을 감행한다.그러나 그들 앞에는 위험이 계속 도사리고 있다.
『블랙 위도』의 테레사 러셀,『양들의 침묵』의 스코트 글렌주연.감독 스티브 레일스 백.비엠코리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