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통단신>한국소비자보호원,농협중앙회,미원,수협중앙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한국소비자보호원은 자동차손해사정인을 초빙해 매월 첫째.셋째주목요일 오후3시부터 5시까지 자동차보험관련 특별상담을 실시한다.직접 방문하거나 전화((709)3769,3785).팩스((796)5770).서신(서울용산구한강로2가191 소보원 소비자상담실)을 이용하면 된다.
농협중앙회는 전국 시소재 농협 1백7개소에 「꽃판매 코너」를일제히 설치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꽃을 저렴하게 판매하기로 했다.농협은 30일 농협중앙회 1층에서 꽃판매소 개장식도개최했다.
***행락철 환경보호 캠페인 애경백화점은 행락철 환경 보호를생활화하자는 기치를 내걸고 1~6일까지 정문앞에서 캠페인을 펼친다.폐건전지.알루미늄캔.애경 쇼핑백.쇼핑백그린쿠폰등을 가져오면 재생비누.계란 2개.재생노트로 교환해준다.
***갈락토올리고당 양산 성공 미원은 최근 한국과학기술원과 산학공동 연구로 갈락토올리고당의 양산기술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갈락토올리고당은 모유 구성성분의 하나로 유아의 발육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미원은 이를 기능성 음료.제과.제빵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
***水産경제연구원 설립키로 수협중앙회는 지난달 27일 제4차 이사회를 열고 수산경제연구원을 회장 직속 기구로 설립하기로했다.이 연구소에서는 전문가를 위원으로 위촉,수협의 장단기 정책수립등을 수행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