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통단신>그린소주 지방공급 시작/인천 경남점등 신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8면

OB계열의 (株)鏡月(대표 李喜壽)은 충남및 경북지역을 대상으로 그린소주 공급을 개시했다고 21일 밝혔다.鏡月은 이들 지역에서 眞露가 소주제품의 강력한 상품력을 배경으로 카스맥주 물량공급을 늘림에 따라 OB맥주 취급도매상을 보호하고 소 비자들의 다양한 제품 소비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이같은 조치를 취했다고 설명했다.
당초 OB는 鏡月소주를 인수하면서 지방소주업체들의 집단적인 반발을 의식해 수도권물량공급에 치중하는 한편 해외시장개척에 나서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럭키(대표 成在甲)는 내장을 제거해 쓴맛이 나지 않는 1백%멸치가루「맛그린 참멸치가루」를 내놓고 21일부터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90g 2천2백원.
***仁川 경남점등 신설 한양유통(대표 賈甲孫)은 22일 인천시북구산곡동 경남 아파트단지 진입로에 3백67평의 대규모 한양스토아 경남점을 개점한다.
경남점은 원 스톱 쇼핑이 기능하며 다양한 건강식및 즉석식품을취급한다.
한양유통은 오는 8월중에 慶南의 학장점(5백16평),大田 엑스포점(5백66평)등 2개점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어린이 씨름교실」 개최 일양약품(대표 鄭度彦)은 26일부터 29일까지 제11회 일양 어린이 씨름교실을 개최한다.
일양 원비 씨름단의 김학용 감독,손상주 코치를 비롯한 全선수가 수강생 전원에게 씨름 기술을 지도한다.신청서는 26일까지 일양약품 경비실과 삼원스포츠센타에서 받는다.신청장소및 문의 (912)5291 교환653.
***「아모레 해조팩」 발매 태평양(대표 韓東根)은 고농축 해조 엑스와 생체 활성 물질이 배합된「아모레 해조팩」을 내놓고21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아모레 해조팩에는 해조 성분인 NMF(자연보습인자)가 함유돼피부 보습작용과 각질 유연작용을 한다.2백g 2만3천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