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플에 '강타·BoA·동방신기·슈퍼주니어·소녀시대…' 다 있다

중앙일보

입력

LG텔레콤(대표 정일재 /www.lgtelecom.com)이 SM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영민 /www.smtown.com)와 제휴를 맺고 망개방 사이트 오픈존에 스타포털(아이플 4862) 서비스를 17일(월)부터 오픈한다.

스타포털(아이플4862)은 강타, BoA, 동방신기,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등 Top Star들의 MP3라이브벨은 물론 스타멘트벨, 스타화보, 미공개 UCC동영상 등의 스타컨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제휴로 LG텔레콤은 SM의 Top Star는 물론, 대표 아티스트들의UCC 동영상, 스타라이브동영상 등의 미공개 컨텐츠를 LG텔레콤 고객들에게 독점 제공한다.

한편 오픈존내 SM 스타포털 오픈 기념으로 12월 10일까지 약 3개월간 SM 스타포털의 스타배경, 스타멘트벨, 스타화보 등 모든 컨텐츠를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M 스타포털에서는 매월 직접 스타와 고객이 만날 수 있는 아이플 스타데이 행사도 연다.

9월의 스타로 슈퍼쥬니어를 선정, 슈퍼주니어의 컨텐츠를 이용한 고객에게 스타와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10월부터는 매월 각각 소녀시대, 보아, 동방신기 의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그동안 엠넷미디어(6월) 및 벅스뮤직(8월)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모바일 뮤직 컨텐츠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온 LG텔레콤은 SM과의 제휴를 통해 10대∼20대 고객에게 사랑받는 스타들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게 되어 벨소리,필링 등의 단순 컨텐츠 제공에서 한발 더 나아가 본격적인 모바일 뮤직 포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뉴스 [jdn@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