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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넥스,“최고의 고객서비스” 실천결의대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8면

부엌가구 전문업체인 (주)에넥스(대표 朴有載)는 94년을「고객지향경영 생활화의 해」로 설정하고 10일 포커스100실천결의대회를 개최했다.〈사진〉 에넥스는 고객지향 경영의 일환으로 기존의 소비자보호과를 고객서비스부로 조직을 확대개편하고 소비자의불만사항을 즉각 처리해주도록 했다.
에넥스는 이밖에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의 연구개발을 위해 사내부설 주방가구연구소를 확대 개편하고 서울대 조형연구소와 산학협동연구를 진행중이며 35억원을 투자,도장라인의 자동화를 추진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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