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인물동정>홍대권,김치곤,김봉우,전승일,이명휴,박순심 등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7면

◇洪大權 군인공제회 이사장은 책의해를 맞아 中央日報社가 실시하고있는 양서보내기 운동에 5계좌(4백75만원)를 보내왔다.中央日報는 양서 5백여권을 구입,강원도 김화중학교와 태백기계공고,철원여자중학교 도서관에 기증했다.
◇金致坤 한국문화재보호재단 이사장은 9월1일 오후2시 경복궁전철역 미술전시관에서 제8회 문화재사진공모전 개막식및 시상식을갖는다.공모전은 15일까지.
***「親日派문제」 강연 ◇金奉雨 반민족문제연구소장은 9월3일 오후7시 흥사단(이사장 안기영변호사)이 주최하는 금요강좌에초청받아「식민지배 청산과 친일파문제」라는 주제로 강연.
***경제조사 委員長에 ◇全聖一 포항제철 산업과학기술연구소 부소장은 최근 국제철강협회 경제조사분과위원장에 선임됐다.
***엑스포봉사실 운영 ◇李明休 (株)宇林석유회장은 이회사가직영하는 경부고속도로 器興주유소에 大田엑스포안내자원봉사실을 설치 운영중이다.이 자원봉사실에는 외국인을 위한 통역을 포함,모두 35명의 안내원들이 배치되어 엑스포행사장까지의 길 안내와 관람요령을 알려 주고 있다.
***내달4일 結婚式 올려 ◇朴淳心 SBS아나운서(26)가 9월4일 오후1시 예술의 전당 오페라 컨벤션센터 5층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미국 뉴콘대학에서 컴퓨터분야 석사학위를 받고 현재컴퓨터회사를 운영중인 윤경일씨(33).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후 리포터로 활약하다 지난해 7월 아나운서로 특채된 박아나운서는 현재『출발!서울의 아침』기상캐스터,『스포츠 830』의 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美공보원장에 취임 ◇윌리엄 마우러 신임駐韓美대사관 공보참사관겸 美공보원장이 지난 19일 부임했다.마우러 공보참사관은大邱미국문화원장과 駐韓美공보원 공보관.문정관.부원장직을 두루 거친 한국통.
***韓日 기술협력 논의 ◇金善弘 起亞그룹회장과 韓丞濬 起亞자동차사장은 일본 동경에서 미국 포드자동차사및 일본 마쓰다자동차의 회장과 만나 기술협력문제를 협의하기 위해 31일 출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