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포츠카페] 남자 농구, 아시아선수권 3차전 승리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5면

남자 농구, 아시아선수권 3차전 승리

남자 농구 대표팀이 30일 일본 도쿠시마에서 열린 제24회 아시아농구선수권대회 예선 D조 3차전에서 시리아를 89-79로 꺾고, 3전 전승으로 예선을 마쳤다. D조 1위인 한국은 31일 A조 2위와 결선리그 1차전을 치른다.

육상 대표, 아시아선수권 종합 15위

한국 육상대표팀이 30일(한국시간) 요르단 암만에서 열린 제17회 아시아육상선수권 최종일 경기에서 남자 세단뛰기 김덕현(조선대)과 남자 창던지기 박재명(태백시청)이 각각 은메달을 추가했다. 금메달을 하나도 따내지 못한 한국은 은 7, 동 4개로 종합 15위에 그쳤다.

K-리그 올스타전 명단 확정

한국프로축구연맹은 8월 4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올스타전에 나설 38명의 출전선수를 30일 확정했다. 중부팀에서는 이운재(수원), 모따(성남) 등 7명이 감독 추천을 받았고, 남부팀에서는 우성용(울산) 등이 감독 추천 선수로 뽑혔다.

여름 유니버시아드 선수단 결단식

8월 8일 태국 방콕에서 개막하는 여름 유니버시아드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단(단장 장철희)이 30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파크텔에서 결단식을 했다. 한국은 이번 대회에 육상.수영.사격.농구.체조 등 15개 종목에 참가한다.

야구 올림픽 대표팀 3차 명단 발표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대한야구협회(KBA)는 베이징올림픽 예선(11월.대만)에 출전할 야구대표팀 3차 예비 엔트리 52명을 30일 발표했다. 안영명(한화), 이종열(LG), 최정(SK), 김재걸(삼성)이 추가됐고, 최대성(롯데), 송신영(현대), 권오준(삼성), 박진영(연세대), 김동현(한양대), 이원석(롯데)이 제외됐다.

프로축구 전북, 크로아 출신 토니 영입

프로축구 전북 현대가 30일 크로아티아 출신 공격형 미드필더 토니(29)를 영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