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riefing] 동양메이저 레미콘 새 로고 발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3면

◆동양메이저 레미콘 새 로고 발표

 동양그룹은 19일 경기도 일산 동양인재개발원에서 현재현 회장과 노영인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양메이저 레미콘의 새로운 브랜드 ‘TOP CON’의 새 로고(그림) 선포식을 가졌다.

 
◆롯데홈쇼핑, 롯데호텔 패키지 판매

 롯데홈쇼핑은 21일 새벽 0시 40분 방송을 통해 롯데호텔부산의 ‘쿨쿨 서머 해양레저 스포츠 패키지’(26만5000원)와 ‘쿨쿨 서머 크루즈 나이트 패키지’(23만5000원), 롯데호텔 서울의 ‘요트클럽 세일링 패키지’(29만5000원)를 판매한다.

◆그랜드도 미국산 쇠고기 판매

 그랜드백화점 고양 일산점과 그랜드마트 인천 계양점은 20일부터 미국산 쇠고기 시범 판매를 시작한다. 냉장육 목등심이 100g에 1380원, 갈비본살·살치살은 2750원, 꽃갈비살은 3750원이다. 7월 말까지는 한 명당 1㎏만 살 수 있다.

 


◆기아차, 컨셉트카 스케치 사진 공개

 기아자동차는 9월 개막하는 ‘200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출품할 컨셉트카(사진)의 스케치 사진을 공개했다. 2인승 2도어 쿠페 스타일의 컨셉트카는 기아차의 디자인 총괄 책임자인 피터 슈라이어 부사장의 지휘로 유럽디자인센터에서 디자인했다.

 
◆현대건설, 쿠웨이트서 6500억 공사 수주

 현대건설은 최근 쿠웨이트의 슈아이바 노스 발전·담수플랜트 가운데 발전플랜트 부문을 7억1300만달러(약 6545억원)에 공사하기로 이 프로젝트 주계약자인 일본 미쓰이와 계약했다고 19일 밝혔다. 슈아이바 노스 발전·담수플랜트는 쿠웨이트시로부터 남쪽으로 50km 가량 떨어진 페르시아만 연안인 슈아이바 지역에 지어진다.

 
◆야후-JTI, 흡연 매너 지키기 캠페인

 야후코리아와 JTI코리아는 23일부터 한달간 흡연 매너 지키기 캠페인을 펼친다. 야후코리아 홈페이지에 흡연 매너와 관련한 네티즌 참여마당을 운영하고, 강남·종로 등 서울 시내 주요 장소에서 담뱃갑 모양의 휴대용 재떨이 5만5000개를 무료로 나눠준다.

◆SKT, 오락 콘텐트 정액 요금제 선보여

 SK텔레콤은 영화·음악·게임 콘텐트를 싸게 즐길 수 있는 정액(월 3900원) 요금제 두 가지를 19일 선보였다. ‘시네마게임 클럽 정액제’는 씨즐 영화예매권 1매와 온라인게임 아이템을, ‘멜론게임 클럽 정액제’는 멜론의 무제한 음악듣기와 온라인게임을 각각 즐길 수 있다.

 
◆제주항공, 기내서 관광명소 소개 서비스

 제주항공은 20일부터 기내에서 기장과 객실 승무원이 주요 국내 관광명소를 소개하는 ‘뷰티풀코리아’ 서비스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