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브레인스쿨 북경 왕징센터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의 브레인스쿨(www.brainschool.co.kr)이 태국, 상해에 이어 최근 해외 6호점인 북경 왕징센터를 오픈했다.

6월 5일 첫 수업을 시작한 북경센터는 북경의 코리아타운으로 불리는 왕징 지역에 위치해있으며, 중국 현지 어린이와 한국 어린이를 위해 중국어 반과 한국어 반을 동시에 운영한다.

한솔교육은 지난 2005년 2월 태국 방콕에 첫 번째 해외센터를 오픈한 이래, 태국에 3개, 상해에 2개 브레인스쿨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북경 왕징 센터 오픈 을 계기로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월드클래스 영재교육원 브레인스쿨은 한솔교육만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 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사고력 · 창의력 프로그램 , 영재 수학, 과학 프로그램을 선보여 많은 학부모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시작된 영재 프로그램은 영재학으로 유명한 미국 퍼듀대의 3-Stage 모델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만들어졌 다. 이와 함께, 세계적으로 공인된 영재 판별 검사 도 제공하고 있다.

영재판별 검사 및 브레인스쿨 관련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www.brainschool.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하면 된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