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NEWS

중앙선데이

입력

지면보기

8호 31면

샘소나이트, 소재·디테일까지 맞춤 제작하는 블랙 라벨 출시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렉산더 매퀸과의 공동작업을 통해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주목받았던 샘소나이트가 블랙 라벨 쿠튀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쿠튀르 컬렉션은 블랙 라벨 중에서도 프리미엄 여행가들을 위한 제품으로 고객의 취향에 완벽하게 맞춰 생산된다. 쿠튀르 컬렉션은 샘소나이트 수석 디자이너인 퀜틴 매케이의 작품으로 부(富)와 스타일ㆍ유일무이함을 대변하는 새로운 레이블을 표방한다.
매장 방문 고객은 쿠튀르 컬렉션에서 제공하는 여덟 가지의 다양한 크기·모양으로 된 제품을 세상에서 하나뿐인 자신만의 가방으로 만들 수 있다. 우선 가방의 형태를 정한 다음 소재와 디테일까지 모두 고를 수 있다. 가죽 소재의 경우 앨리게이터·송아지 가죽 등이 있는데 무늬도 다양해 선택할 수 있는 가죽 종류만 12가지다. 국내 매장에서 주문한 내역이 실시간으로 유럽에 전송돼 맞춤 가방 제작에 반영된다. 안감의 소재에서부터 가방에 부착되는 이름표의 형태와 재질뿐만 아니라 여기에 새겨지는 고객 이름의 글자체·색깔도 선택이 가능하다. 평균 제작 기간은 주문 후 6주 정도다.
쿠튀르 컬렉션은 4개의 주요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적인 것은 뷰티케이스, 다용도 토트백과 클래식한 더플백, 직경 55㎝의 동그란 스피너.
이번 컬렉션에 대해 수석 디자이너 매케이는 “당신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럭셔리 트래블 쿠튀르 가방을 들고 여행할 때마다 당신 가방은 유일무이한 것이어서 여행 내내 아주 특별한 대접을 받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쿠튀르 컬렉션은 샘소나이트 블랙 라벨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문의 02-2007-2972.

샤넬 프레시지옹의 ‘바디 엑셀랑스’

샤넬 프레시지옹이 보디 전문 스킨케어 라인 ‘바디 엑셀랑스’를 내놨다.
바디 엑셀랑스는 인도네시아 자바 섬의 왕실에서 여성들이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기 위해 전해 내려오는 전통 의술인 ‘자무’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자무에서 사용되던 생강과의 식물 ‘퍼플 뱅글’ 추출물을 샤넬만의 특허 받은 농축법인 ‘폴리프랙셔닝’ 기법을 이용해 고농축시켜 만든 ‘퍼플 뱅글 PFA’가 바디 엑셀랑스의 특효 성분. 고농축 퍼플 뱅글 PFA는 피부의 콜라겐과 글리코사미노글리칸의 생산을 촉진하고 엘라스틴 합성을 자극하며 항산화 작용으로 새롭게 합성된 세포를 보호하는 등 세 가지 기능을 동시에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퍼플 뱅글 PFA는 이러한 재생ㆍ예방 기능을 통해 피부를 균형 잡히고 탄성 있게 가꿔준다. 문의 080-332-2700.

제주신라호텔의 ‘카텔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아이템인 ‘카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텔 패키지’는 중형 승용차 대여 서비스(1박 24시간, 2박 48시간 동안 쏘나타 또는 SM5 이용)도 함께 제공해 가족 여행객들이 제주도의 각종 봄 풍경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
또한 ‘오설록’ 녹차 박물관에서 녹차 체험을 즐기고, 국내 최대의 야생초 식물원인 ‘방림원’에서 3000여 종에 이르는 야생화 및 생태공원을 관람하는 프로그램이 포함됐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의 키즈 클럽, 파브 홈시어터 체험관의 가족 영화 상영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2인 조식 무료 이용과 사우나 및 실내 골프연습장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주중 24만원(일~목), 주말 31만원(금~토). 산 전망 객실 기준.
문의 1588-114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