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하이트가 맥주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원동력은 무엇보다도 제품에 대한 차별적인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알리는 광고전략과 고객만족을 통해 기존고객을 유지하는 브랜드 충성도 전략을 병행했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트는 '국내 최초 비열처리 맥주', '암반천연수 및 100% 보리로 제조', '맥주병에 온도계 마크 부착' 등 끊임없는 아이디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양선희 기자
이처럼 하이트가 맥주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원동력은 무엇보다도 제품에 대한 차별적인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알리는 광고전략과 고객만족을 통해 기존고객을 유지하는 브랜드 충성도 전략을 병행했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트는 '국내 최초 비열처리 맥주', '암반천연수 및 100% 보리로 제조', '맥주병에 온도계 마크 부착' 등 끊임없는 아이디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양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