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Memo] LG생활건강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6면

국순당L&B 참순

◆LG생활건강은 발아현미 추출물을 사용한 친환경 주방세제 '세이프 발아현미'를 출시했다. 식용 세정성분을 사용해 인체에 안전하며 헹굴 때 세정 성분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 성분이 있어 주부의 손을 보호해 준다. 400g 3000원, 리필 1.1kg 4900원.

◆한국야쿠르트는 보라색 당근을 이용한 유기농 야채즙 '하루야채 퍼플'을 출시했다. 유기농 보라당근과 토마토 등 17가지의 유기농 야채가 350g 들어 있는 무가당.무가염.무색소 제품이다. 보라당근은 비타민 A와 C가 많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 200㎖ 1500원.

◆해태음료는 16가지 야채와 세 가지 과일을 이용한 발효 야채주스 '야채가득'을 내놓았다. 발효 야채를 사용해 기존 야채즙의 씁쓸한 맛을 없애면서도 채소의 신선한 맛을 살렸다. 야채를 발효시키면 유산균으로 발효되는 과정에서 독특한 향과 풍미를 지니게 된다는 설명. 235㎖ 1200원, 950㎖ 3000원.

◆국순당L&B는 일반 증류식 페트병 소주 '참순(純) 640㎖'를 출시했다. 해독 기능이 뛰어난 허깨나무 열매 추출액을 첨가하고, 냉동 여과공법을 통해 희석식 소주의 역한 맛과 잡향을 줄였다는 설명. 알코올 도수는 마시기 편하게 21도에서 19.8도로 내렸다.

금복주 참소주

◆금복주는 알코올 도수를 현재 20도에서 19.7도로 낮춘 '참소주' 제품을 5일 출시했다. 새로운 참소주는 천연 맥반석 암반수를 다단계 초정밀 여과 공법으로 처리해 깨끗한 맛을 내며, 아스파라긴 성분을 강화해 숙취 해소를 돕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빙그레는 콘 형태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끌레도르 콘 쿠앤크'를 내놓았다. 바삭거리는 콘 과자에 쿠키가 촘촘히 박힌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넣고 그 위에 초콜릿과 아몬드 토핑을 얹었다. 분유가 아닌 생우유와 생크림을 원료로 사용했다.

◆이지함화장품은 파우더 타입의 효소 세안제인 '셀라벨 화이트-P 자임'을 선보였다. 가루 형태의 효소를 이용해 오래된 각질을 쉽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함피부과와 이지함쇼핑몰(www.LJHmall.com), 일반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해송.적송.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성분을 사용한 고급 남성 화장품 '로코모션'을 출시했다. 스킨.에센스.로션.클렌징.마스크 등 총 7개 제품. 제품당 2만~4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