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물에 타지 않고 바로 먹일 수 있는 액상분유 '임페리얼 XO 액상형'을 출시했다. 멸균 공정을 거쳐 사카자키균 등 유해균을 제거했으며, 액상이라 이동 중이나 야간에 수유하기 편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 4단계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80㎖에 980원. 080-730-2525.
◆김치제조업체 한성식품은 미국의 유기농 식품 전문 매장인 '홀 푸드 마켓'과 '버클리 보울 마켓'에 10억원어치의 김치를 수출했다고 14일 밝혔다. 김순자 사장은 "이번 수출은 미국인들을 직접 겨냥했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모토로라가 최신 휴대전화 모토크레이저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입힌 '모토크레이저 파이어'를 출시한다. 모토로라 블루투스 전용 헤드셋과 스테레오 헤드폰을 통해 무선 통화를 하고, MP3 등을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다. 가격은 50만원대 초반.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는 19~21일 경기도 수원과 서울 노량진.서초.강남.강북 메가스터디 학원을 돌면서 대입 지원전략과 관련한 공개강연을 한다. 이 강연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www.megastudy.net)에서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02-521-8625.
◆다국적 인터넷전화기업 스카이프는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 무료 인터넷전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인 '스카이프 3.0' 버전을 14일 공개했다. 새 버전은 멀리 떨어진 PC상에서 같은 화면을 동시에 보면서 토론하고, 그림.문서 등을 함께 편집할 수 있도록 했다. 스카이프 한국 홈페이지(www.skype.co.kr)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