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화인케미칼 혁신제품 북미 최대 미국 코팅전시회서 선봬

중앙일보

입력

디케이화인케미칼이 2024 미국 코팅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디케이화인케미칼이 2024 미국 코팅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셀룰로스 전문 연구, 생산기업 디케이화인케미칼이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미국 인디애나폴리스에서 개최된 ‘2024 미국 코팅 전시회(American Coatings Show; ACS)에 참가해 자사의 혁신적인 셀룰로스 제품 라인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2024 미국 코팅 전시회(ACS)는 북미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영향력 있는 코팅 전시회로 코팅 완제품, 원자재, 기술, 코팅, 생산 설비 등 각 분야를 포함한 제품기술이 전시됐으며, 디케이화인케미칼은 셀룰로스 에테르 솔루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여 미국 현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디케이화인케미칼은 특히 자사의 R&D 전문 연구진과의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셀룰로스 기반 제품의 다양한 적용 가능성과 우수성을 선보였다. 회사의 주력 제품인 셀룰로스 에테르는 건설, 페인트, 식품 및 의약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증점제, 바인더, 필름 형성제 및 수분 흡수제로 사용된다. 또한 ISO, EU REACH 인증 및 Non-GMO, K-FDA 등 다양한 국제 표준에 의해 품질과 안전성을 검증받았다고 전했다.

디케이화인케미칼 관계자는 "미국 코팅쇼에서의 성공적인 참가는 당사의 글로벌 시장 확장 전략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케이화인케미칼은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셀룰로스 기반 제품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