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교보생명 부산FP-더붐의원, 상호 발전 업무 협약

중앙일보

입력

교보생명 부산FP와 부산에 위치한 더붐의원이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교보생명 부산FP의 허민구 지원단장, 강민석 지점장, 오경주 CS컨설턴트, 이미정 FP와 더붐의원의 김동현 대표원장, 윤호경 총괄이사가 참석하여 상호 호혜적인 교류 및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약속했다. 더붐의원은 교보생명 임직원에게 다양한 건강정보 제공 서비스 등을 협력, 지원할 예정이다.

교보생명 부산FP는 더붐의원에게 DA-Win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지원, 더붐의원 임직원의 복리증진을 위한 서비스 및 자산관리세미나 제공, 교보생명 협약 내용 및 제휴 Tool에 대한 홍보, 교육·세미나 개최시 홍보활동, 기타 마케팅 활동 및 상호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제반사항의 교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더붐의원은 교보생명 부산FP에게 마케팅 활동 및 상호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제반사항의 교류, 교보생명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의 의료감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보생명 부산FP의 허민구 지원단장은 "부산과 경남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더붐의원과의 업무협약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임직원 및 가족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더붐의원의 김동현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더붐의원의 복지와 임직원들의 재테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양 기관 간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