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봄봄 ‘2023 우수가맹점’ 포상 “동반성장 응원”

중앙일보

입력

커피 전문 브랜드 카페봄봄이 우수 가맹점 10곳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밝혔다.

2023년 한 해 동안 운영된 전체 가맹점 중, QSC 점검점수, 전년비 매출 신장률, VOC, SV평가 등에 근거하여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였으며, 본사·가맹점의 동반 성장 장려 및 가맹점주님들의 매장 운영에 대한 동기부여를 목적으로 우수 가맹점 포상제도를 매년 시행하고 있다.

카페봄봄은 최근 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최한 2023년 12월 31일 기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정보공개서 빅데이터 기반 프랜차이즈 본부 실적 평가에서 11,295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상위 3%에 선정되어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또한 카페봄봄은 여름을 맞이하여 커스터드 푸딩 컵빙수, 초코 푸딩 컵빙수 2종과 잠봉 크라상, 잠봉 소금빵 2종을 출시했다.

카페봄봄 관계자는 “2024년에는 더 많은 가맹점주님들이 고객 서비스 향상, 매출증대 등을 통해 우수 가맹점 선정 영예를 안으시고 본사와 함께 더욱더 성장하실 수 있기를 응원한다. 또한 브랜드 모델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상품을 기획 중에 있으며, 남은 2024년 동안에도 가맹점주님과 함께 더욱 활발히 성장하는 카페봄봄의 모습을 보이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