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숨쉬는 하이킹화·재킷으로 차원이 다른 쾌적함…야외활동할 때 땀으로 인한 불쾌감 걱정 마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아이더, 차원이 다른 신제품 출시

발의 피로 최소화한 ‘퀀텀 에어로 쿠쉬’
찬바람은 막아주고 땀은 배출해주는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은 공기 순환 시스템을 적용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오른쪽은 ‘퀀텀 에어로 쿠쉬’를 신은 모습. [사진 아이더]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은 공기 순환 시스템을 적용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오른쪽은 ‘퀀텀 에어로 쿠쉬’를 신은 모습. [사진 아이더]

걷기 좋은 계절이다. 기온이 오르며 산이나 둘레길을 찾아 가볍게 걷거나 등산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올봄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 중인 이들을 위해 혁신적인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쾌적함을 선사하는 숨 쉬는 하이킹화 ‘퀀텀 에어로 쿠쉬’와 숨 쉬는 재킷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을 선보였다.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다 보면 땀과 열기로 인해 갑갑함과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데, 아이더의 숨 쉬는 하이킹화와 방풍 재킷은 이런 고민을 해소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퀀텀 에어로 쿠쉬’는 터널 구조와 스페이서를 결합시킨 에어로 시스템이 적용된 하이킹화다.

퀀텀 에어로 쿠쉬’는 터널 구조와 스페이서를 결합시킨 에어로 시스템이 적용된 하이킹화다.

아이더의 ‘퀀텀 에어로 쿠쉬’는 터널 구조와 스페이서를 결합한 에어로 시스템(AERO SYSTEM)이 적용된 하이킹화다. 360도 전 방향 투습이 가능해 신는 동안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또 방수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비 오는 날에도 쾌적한 활동을 가능하게 한다.

충격 분산이 탁월한 아이더만의 트리플 쿠쉬 기능이 발의 피로를 최소화해 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스포츠카 덕트(DUCT) 구조에서 착안한 에어로 덕트(AERO DUCT) 디자인이 원활한 습기 배출을 돕는 동시에 착지 시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어떤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내마모성이 우수한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을 사용했다. 미끄럼 방지를 위한 아웃솔 러그 설계 및 면적 증대로 보다 강화된 접지력을 제공한다. 특히 아웃솔 앞부분 그루브와 터널이 유연성을 높여줘 발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게 한다.

아울러 간편한 착화와 미세한 피팅 조절이 가능한 보아핏(BOA Fit) 다이얼이 적용됐다. 색상은 라이트 레드, 네이비, 블랙, 스노우 화이트, 민트, 퍼플 등 6가지로 출시됐다.

봄 아웃도어 활동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가 재킷이다. 갑작스럽게 변하는 날씨에 대응하면서도 체온 상승으로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적절하게 배출하는 기능성 바람막이 재킷이 필요하다.

아이더의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은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외부 바람의 유입은 막고 내부 습기와 열기는 배출해 주는 고기능성 재킷이다.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가 사용돼 비와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땀이 많이 나는 등 부위에는 벤틸레이션 구조를 적용해 열기와 땀이 빠르게 배출되도록 함으로써 입는 내내 쾌적함을 선사한다.

8방향으로 늘어나는 나일론 스판 소재가 사용돼 자유롭고 편안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남성용은 라이트 그레이, 포레스트 카키, 블랙 등 3가지 색상, 여성용은 아이스 라벤더, 바닐라,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불편함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만의 기술력으로 보완했다”며, “차원이 다른 쾌적함이 선사하는 하이킹의 즐거움을 아이더만의 공기 순환 시스템이 적용된 숨 쉬는 하이킹화 ‘퀀텀 에어로 쿠쉬’와 숨 쉬는 자켓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과 함께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는 1644-7781. 홈페이지(www.eider.co.kr) 참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