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리필드,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탈모케어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리필드

사진제공 : 리필드

탈모 홈케어 브랜드 리필드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탈모케어’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리필드는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탈모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탈모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허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뿐만 아니라 개인형 두피스캐너를 통해 사용자가 집에서 탈모를 자가 진단하고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브랜드 대상을 수상함과 동시에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1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1 투자를 유치했다. 리필드는 이번 투자를 통해 보유 중인 40만 장 이상의 두피 데이터를 분석, 활용하여 기술력을 더욱 강화하고, 내년 상반기에는 시리즈 A2 투자를 유치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앞으로도 리필드는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로 탈모 케어 부문에서의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필드 관계자는 “저희 리필드(Refilled)는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과학적인 연구와 혁신에 기반을 둔 제품을 제공하며, 개인 맞춤형 탈모 홈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소중한 고객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리필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