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와이드테크,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가전 / TV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와이드테크

사진제공 : 와이드테크

와이드테크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가전 / TV’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와이드테크는 TV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B2B, B2C 영업으로 최근 3년 평균매출성장율 약 200% 달성 중인 성장성이 큰 기업이며 직원 수도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하여 정부의 고용 창출 정책에도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24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으로 외형의 규모가 커질 것이며 수익성 다지기 등을 통하여 내실 있는 기업으로 변모하게 될 전망이 되는데 다음의 이유에서다.

첫째, 전년 대비 매출이 꾸준히 증가될 것으로 보인다. 기존 제품 매출의 증가와 23년에 뛰어든 물류사업으로 매출 증가에 기여할 것이며 또한 24년부터 전자칠판 기능과 노래방 기능이 탑재된 TV를 출시하여 경쟁시장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둘째, 고객에게 많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플랫폼사업을 준비중에 있으며 내년에는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서비스제공에 대한 수수료이익을 발생시켜 기업이익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채널이 된다. 기존제품의 매출증가, 새로운 기능들이 탑재된 멀티TV출시, 물류사업의 전산화, 플랫폼 사업 확대를 위한 추가 물류 사업장 확보 등 회사의 다양한 차별화된 서비스가 준비중이고, 24년 초부터 하나하나 실현해 나아간다고 하니 기존과는 다른 차원의 부가가치를 창출해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갈 것으로 확신이 든다.

㈜와이드테크 담당자는 “우리 회사는 올해보다는 내년이, 내년보다는 그 다음해가 모든 면에서 좋아질 것이다. 얼만큼 성장하는지 잘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