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치킨 [치킨펍]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 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며, 국내 소비 수준을 한 단계 상승시키는 브랜드로 발전하여 올바른 소비의 지표를 제공해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 한 독보적인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쌈닭'이라는 차별화된 메뉴를 바탕으로 메뉴와 매출 경쟁력을 확보했다. 홀매장은 '캐주얼치킨펍' 컨셉으로 조성해 생맥주와 하이볼 등 다양한 주류 메뉴를 다양한 치킨메뉴와 함께 즐기기에 쾌적하고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가족, 친구 단위의 고객은 물론 단체 손님 중심의 충성도 높은 단골고객층이 형성했다.

여기에 누구나홀딱반한닭은 고객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 가맹점주에게도 상생을 추구한다. 소자본으로 창업해 배달매출에만 의존하는 타 치킨 브랜드와 달리 홀 중심으로 배달·포장을 병행하는 3WAY 영업방식으로 홀/배달/포장 매출을 상호 연계해 일년 내내 비수기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만들 수 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한 치킨메뉴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가맹본사 주도의 적극적인 마케팅 및 지원책으로 예비창업자는 물론 가맹점주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