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소비,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서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국무총리 표창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 제공: 아소비

사진 제공: 아소비

5-9세 전문 교육원 아소비가 ‘2023 제24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우수·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발굴하고 산업 발전 공로에 감사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유일하게 대통령·국무총리 표창이 수여되는 시상식으로 높은 권위를 자랑한다.

아소비는 2021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2022년 프랜차이즈협회 협회장상에 이어 2023년 국무총리 표창으로 첫 정부 포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소비는 이번 유공에서 정부 포상을 받은 기업 중 유일한 교육 브랜드다.

5-9세 전문 교육원 아소비는 ‘상생 경영’을 우선 가치로 두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지사 및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해 왔다. 소매업 및 외식업에 치중되어 있는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산업에 다양성을 부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약 2,000개 교육원을 운영 중이다.

아소비 김정훈 상무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21-22년 연속으로 수상했지만 이번 국무총리 수상으로 정부 포상 수상은 처음”이라며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산업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교육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아소비가 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