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깜뽀르테,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씽크볼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깜뽀르테]

[사진제공 : 깜뽀르테]

깜뽀르테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씽크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백조씽크에서 출시한 ‘깜:뽀르테(CalmForte) 830’은 ‘조용하면서(Calm) 강하다(Forte)’는 의미를 담고 있는 세련된 사각 디자인에 스크래치, 물 얼룩, 소음의 문제를 다 잡은 국내 최고 프리미엄 제품이다. 모던한 사각 디자인에 최첨단 기술을 접목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깜뽀르테는 우수디자인, 핀업 디자인 어워드 수상과 국가대표브랜드, 브랜드 K에 선정되었다. ‘깜:뽀르테’ 제품 라인업은 총 10종으로 핸드메이드 제품 6종(550, 630, 730, 830, 900, 950)과 프레스 생산 제품 4종(540, 800, 860, 960)으로 구성된다.

3중 특수패드를 부착해 설거지 소음을 줄여주는 콰이어트 기능과 스크래치에 강한 백조씽크만의 특수 엠보 소재를 적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고니 클리어 코팅까지 더해 세제는 물론 음식물에 의한 오염까지 방지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깔끔한 씽크볼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을 갖췄다. 해당 기술은 혁신성을 인정받아 국내 업계 최초 NET 신기술 인증을 받았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백조씽크’라는 한 회사가 설립되어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하는 해에 이러한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기쁜 일이라고 전했다. 오직 씽크볼과 그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만을 생각하며 이끌어 왔던 60년이 틀리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주방∙씽크볼 디자인의 리딩기업으로서 책임감 있게, 보다 편리하고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