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EMBA,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EMBA(원장 이석규)는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성균관대 EMBA에는 지혜로운 비즈니스 리더를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한 MBA과정으로 2년간 학업을 통해 경영학 석사학위 취득할 수 있다. 현재 국내외 기업, 정부기관 등 다양한 분야의 직장인들과 경영인, 그리고 전문가들이 재학 중이며, 직장생활과 학업 병행의 현실적인 시간 관리를 위해 주중 저녁 수업 뿐 아니라 주말인 토요일에도 개설된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이처럼 유연한 수업 일정과 국내 최고 수준의 전임교원 중심 강의, 장학금 혜택, 그리고 인적 네트워크는 성균관대 EMBA의 특징이자 큰 장점이다.

성균관대 EMBA는 이론과 실무가 융합된 수요자 중심의 글로벌 수준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경영학 분야 주요 이론 교과목과 더불어 디지털 마케팅, 인공지능, 뉴머신시대, 핀테크, HR애널리틱스, 빅데이터 등 최근 경영 트렌드와 이슈들을 학습할 수 있다. 특히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를 신설하였으며 급변하는 시대적 요구에 따라 〈기업윤리와 ESG〉, 〈창업론〉 등의 새로운 신설 과목들이 개설되어 있으며 특히 〈기업윤리와 ESG〉는 그간 사회책임경영, 지속경영 등 이해관계자와 환경에 대한 기업의 책임이 강조되는 가운데 오늘날의 ESG경영/투자/정책 등 경영의 새롭고 종합적 패러다임을 학습하게 하며 기업경영의 방향과 과제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또한, 글로벌학습세미나를 연2회 실시하였으며 최근 방문한 국가는 두바이, 싱가포르, 호주 등 해외 대학이나 기업체 등 방문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특별한 경험과 자부심을 선사하고 있다.

김영상 학과장은 “재학생과 동문들간의 활발한 교류를 장려하는 여러가지 행사들과 동호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EMBA 프로그램에 재학 중인 원우들의 끈끈한 네트워크를 통해 멋지고 알찬 성균관대 EMBA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하였다.

한편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EMBA의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 접수기한은 10월 16일(월)부터 27일(금)까지 진행되며, 현재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성균관대 EMBA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MBA 행정실로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