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소비자의 선택] 개인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이너뷰티 제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뉴트리원

뉴트리원이 ‘2023년 소비자의 선택’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4년 연속 수상이다.

대표 브랜드인 비비랩의 경우 지난 7월 리브랜딩을 단행하며 시장 내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기존에 콜라겐을 중심으로 이야기하던 이너뷰티 시장에서 벗어나 스킨·보디·마인드 등 신체 전체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토대로 비비랩은 ‘뷰티 베이스(Beauty Base)’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공표했다. 뷰티 베이스는 아름다움을 생성하고 지탱하는 ‘아름다움의 근원지’라는 의미로, 비비랩의 근본적인 솔루션을 통해 여성이 가진 아름다움의 잠재력을 깨우고 지켜가겠다는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개인의 이너뷰티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선보였다. 제품별로 비타민C, 비오틴, 글루타치온, 판토텐산을 차별성 있게 배합해 그날의 뷰티 컨디션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비비랩만의 기술과 노하우가 담긴 독자적인 포뮬러 SF3X-7을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