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태린홀딩스,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무역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태린홀딩스]

[사진제공 : 태린홀딩스]

태린홀딩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무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경기 고양시의 국제무역상사 ㈜태린홀딩스는 2019년 오픈한 중소기업으로, 화장품수출을 기반으로 올해 12월 한국무역협회 1000만 불 수출 기업 265개 사에 선정돼 〈제59회 무역의 날 수출탑상〉을 수상했다. 제조사와 OEM을 통틀어 ‘made in Korea’ 화장품을 해외에 수출할 수 있을 정도의 문성을 갖추었으며, 1회용 티슈와 종이컵 같은 소품에서 포장 가능한 모든 한국음식, 생활 전자기기의 모든 제품을 수출이 가능하다.

또한, ㈜태린홀딩스는 아모레퍼시픽, 에뛰드하우스, 코리아나, 닥터지 등 한국의 인기화장품과 K뷰티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입점 제품 등을 전 세계 21개국 30여 파트너사와 거래하고 있다.

태린홀딩스 조서윤 대표는 “대한민국 무역 시장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가다 보니, 지금까지 이렇게 무역업을 하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전 세계 시장으로 무역활동을 전개하여 세계화를 이루는 데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 그리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너무나 고마운 태린홀딩스 직원들 덕분에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된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무역업을 하면서 실패하지 말고 정말 자신감을 갖고 더 열심히 달려가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