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항철도,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마련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공항철도 추석 이벤트 안내문

〈이미지〉 공항철도 추석 이벤트 안내문

공항철도(주)는 추석 연휴 동안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오프라인 이벤트는 서울역과 인천공항1터미널역에서 각각 진행된다.

서울역에서는 직통열차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떠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해시스냅 포토 키오스크’ 제휴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서울역 지하2층 직통열차 게이트 맞은편에 마련된 ‘달맞이 포토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달맞이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달달한공항철도’, ‘#서울역도심공항터미널’을 달아 게시하면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준다.

인천공항1터미널역에서는 10월 1일부터 10월 7일까지 ‘마켓오’와 함께하는 간식 뽑기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장은 직통열차 게이트 안쪽에 위치해있으며, 직통열차 승차권을 보여주고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이벤트는 공항철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숨은송편찾기’ 이벤트이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그림 속에 숨겨진 송편을 찾아 이벤트 참여 링크에 개수를 입력하면 된다. 9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추석 덕담을 남기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공항철도 캐릭터(스피&나르) 대형인형 1세트(10명) ▲치킨&콜라 세트 교환권(10명)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3일에 발표한다.

공항철도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추석 연휴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공항철도를 이용하면서 재미있는 추억거리도 만들고,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경품 혜택의 기회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