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피플라이프,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더피플라이프]

[사진제공 : 더피플라이프]

더피플라이프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피플라이프는 2005년 설립되어 약 62만 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으로 장례, 크루즈, 웨딩, 건강검진 등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 CCM 2회 연속 인증을 받았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부담 최소화를 위해 제휴할인 장례식장 확대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이사는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 소비자만족 브랜드 1위 2년 연속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 혜택을 증진하며 서비스의 품질관리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