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블루케일,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건강식품 / 영양제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블루케일

사진제공 : 블루케일

블루케일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건강식품 / 영양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건강식품전문기업 블루케일(대표이사 백서아)는 한국인의 맞춤 헬스케어 연구집약 브랜드이다. 근육 건강, 피부 건강 등 전문 분야부터 다이어트 대사질환 건강까지 한국인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연구를 통해 독자 브랜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블루케일의 첫 번째 건강식품 ‘류신 프리미엄 정’은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한국인들에게 맞춤형으로 제조된 단백질 합성 건강식품으로 런칭 후 단 2개월 만에 120만 정 판매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다.

블루케일은 류신 프리미엄 정 외에도 락토페린, 글루타치온, 콘드로이친 등 한국인에게 필요한 성분들을 현직 약사 및 한의사, 의사들과 협업하여 완성도 높은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런칭 예정에 있다. 또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아시아, 미국 등 세계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을 준비 중이다.

블루케일의 백서아 대표는 "단순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블루케일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많은 고객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높은 가치를 줄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이윤을 최우선 하는 것이 아닌, 고객 중심의 사고로 끊임없이 소통하고 더 나아가 양질의 제품 개발에 힘써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