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할인권·쇼핑 지원금 통 크게 쏜다! 회원만을 위한 혜택 풍성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8면

통합 멤버십 론칭 한 달 맞아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9일까지 개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고의 혜택을 기치로 내걸고 탄생한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론칭 한 달을 맞아 대대적인 대 고객 축제를 벌인다. 신세계그룹은 통합 멤버십 론칭에 이어 또 한 번의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지난 3일부터(이마트는 1일) 9일까지 열어 고객들의 여름을 더욱 즐겁게 만들고자 한다.

신세계그룹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론칭 한 달을 맞아 9일까지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기간 회원만을 위한 할인권·쇼핑지원금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은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CF 컷. [사진 신세계그룹]

신세계그룹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론칭 한 달을 맞아 9일까지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기간 회원만을 위한 할인권·쇼핑지원금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은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CF 컷. [사진 신세계그룹]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기간에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만을 위한 할인권과 쇼핑 지원금이 쏟아진다.

우선 G마켓과 옥션은 9일까지 ‘특가 라운지’를 열고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클럽 전용 ‘20% 쿠폰’을 매일 ID당 1회씩 제공한다. 클럽 전용 ‘5% 쿠폰’은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인기 제품 8개 엄선, 최대 70% 할인가 판매

G마켓과 옥션은 클럽 전용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테마를 지정해 인기 제품 8개를 엄선,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이 내건 최대 1백만 원의 쇼핑지원금도 눈길이 간다.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로, 행사 기간에 총 1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쇼핑지원금으로 스마일캐시가 지급된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번 페스티벌 기간 중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으로 전환 동의 혹은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G마켓·옥션만의 단독 리워드를 제공한다. 기존 스마일클럽 회원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으로 전환 동의할 경우, 선착순으로 스마일캐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페스티벌 기간 신규 가입 회원에겐 스마일캐시 5000원을, 특정 카드사(삼성카드, 현대 스마일카드)로 연회비 결제 시 최대 1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SSG닷컴에선 프리미엄 쇼핑몰답게 신선식품·패션 등 카테고리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신세계백화점몰·신세계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SSG 고객에겐 15% 상품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마트에선 9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단일 영수증 기준)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e머니 1만 점을 적립해준다.

멤버십 회원, 워터파크·야구장 ‘특별 이벤트’도

신세계

신세계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열리는 이번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이벤트에서 또 하나 눈에 띄는 것은 워터파크·야구장 등 휴가철 핫플 관련 혜택이다. 이마트는 9일까지 워터파크 ‘오션월드(오션어드벤처·오션플레이 포함)’ 이용권 증정 룰렛 이벤트를 연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션월드 이용권(1인 2매) 및 최대 50% 할인권 2매를 준다. 100% 당첨 방식이다.

SSG닷컴에선 캐리비안베이 ‘반값 이용권’(1인당 최대 10매 한도)을 1만 개 한정 판매한다. 입장 및 조끼 대여가 포함된 패키지 이용권이다. 캐리비안베이에서 열리는 DJ Pool 파티 초대에도 이목이 쏠린다.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기간 중 신청을 받아 추첨을 거쳐 초대권 50장(+동반 1인)을 발송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통합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SSG랜더스 야구 홈경기 50% 할인 예매권(1인당 1매)을 6000개 한정 판매한다. 또 추첨을 통해 회원들이 랜더스 홈구장 랜더스필드 그라운드를 밟아볼 수 있는 투어 데이를 개최할 계획이다.

여름철 도심 피서지 중 하나인 영화관 이용권 이벤트도 풍성하다. SSG닷컴에서는 통합 멤버십 회원들에게 CGV 관람권을 7000원에 살 기회(1인당 1매)를 제공한다. G마켓에서도 메가박스 관람권을 5000원(ID당 2매 한도)에 판매한다.

스벅에선 한정판 음료, 면세점에선 3만원 추가 혜택

스타벅스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기념해 한정판 음료를 내놓는다. 해당 음료를 구매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겐 별 3개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 페스티벌 기간 중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 초대한 친구가 스타벅스 채널로 가입하면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쿠폰을 최대 5장 제공한다. 스타벅스에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 시 주는 음료 쿠폰 5장과 별 추가 적립 혜택 등이 입소문을 타며 유니버스 클럽은 스타벅스 고객에게 필수 가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F&B 부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에선 16일까지 최대 3만원의 면세포인트를 제공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혜택을 마련했다. 휴가철 출국을 앞두고 면세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반길 만하다.

통합 멤버십 운영을 총괄하는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은 이번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 일상을 아우르는 ‘혜택의 신세계’를 만끽하게 될 것”이라며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신세계 유니버스’와 통합 멤버십의 힘을 실감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