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첫선을 보였던 "세계의 일류 품" 90∼91년도 판이 나왔다.
매년 한차례씩 출간되는 이 책에는 보석·시계·향수·화장품·남녀의상·가죽제품·도자기 등 여러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2백14개의 브랜드들이 화려한 올 컬러 화보와 함께 소개되고 있다.
권말에는 런던·뉴욕·파리·로마·밀라노 등 세계 주요도시의 쇼핑지도와 해설을 곁들여 해외여행에도 참고가 되게 했다.
<동방출판사 발행, 9천 원>동방출판사>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있습니다.
지난해 첫선을 보였던 "세계의 일류 품" 90∼91년도 판이 나왔다.
매년 한차례씩 출간되는 이 책에는 보석·시계·향수·화장품·남녀의상·가죽제품·도자기 등 여러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2백14개의 브랜드들이 화려한 올 컬러 화보와 함께 소개되고 있다.
권말에는 런던·뉴욕·파리·로마·밀라노 등 세계 주요도시의 쇼핑지도와 해설을 곁들여 해외여행에도 참고가 되게 했다.
<동방출판사 발행, 9천 원>동방출판사>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