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베테랑 허석호 프로와 함께하는 ‘북해도 골프 아카데미 5일’ 상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한진관광, 24명 한정 선착순 모집

ㅇ

한진관광이 ‘허석호 프로와 함께 하는 북해도 골프 아카데미 5일’ 여행 패키지 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사진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허석호 프로와 함께 하는 북해도 골프 아카데미 5일’ 여행 패키지 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사진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허석호 프로와 함께 하는 북해도 골프 아카데미 5일’ 여행 패키지 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일본 북쪽에 위치한 홋카이도는 7~8월에도 평균기온 17~26도를 유지해 여름 최고의 골프 여행지로 꼽히는 지역이다. 한진관광의 이번 상품은 총 4회 출발(7월 21일·26일·31일·8월 5일) 일정으로 구성했다. 특히 일자별 24명에 한해 선착순 모집하는 한정 여행 상품이다.

이번 여행에 동행하는 허석호(사진) 프로는 2004~2005년 JPGA 투어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베테랑 골퍼로 이름나 있다. 특히 한국·일본 투어 통산 10승 기록을 세운 가운데 지난 2018~2019년에는 골프 다이제스트가 선정한 ‘대한민국 베스트 교습가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더불어 2013년 KPGA 아카데미 투어 7회 우승을 차지한 박병주 프로, 2022 SBS 골프 더 매치 준우승을 차지한 김은영 프로도 동행할 예정이다.

이번 여행 상품은 대한항공 인천-삿포로 왕복 직항편을 이용한다. 여기에 천혜의 자연을 품은 홋카이도의 명문 복합 리조트로 유명한 루스츠리조트에서 전 일정 숙박 혜택도 담았다. 아울러 총 4개 코스, 72홀 등 홋카이도 최대 규모를 갖춘 골프장 루스츠C.C.를 주 무대로 허석호 프로의 집중 레슨이 이뤄진다. 또한 리조트 조식 및 석식, 휴식 및 온천욕, 자유시간 등 다양한 일정도 포함할 예정이다.

한진관광 상품 담당자는 “일본 내에서도 최고 여행지로 손에 꼽히는 홋카이도를 배경으로 허석호 프로와 함께 즐겁고 유익한 골프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한정적으로 참여 접수를 하고 있는 만큼 조기 매진이 예상돼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예약을 바란다”고 전했다.

골프 아카데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진관광 홈페이지(kaltour.com)나 전화(1566-1155)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